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베트남 음식점 "밧짱"

in #kr6 years ago

와 요새 종횡무진이시네요~~ ㅎㅎㅎ
뉴비 지원 1호가 이렇게 열심히 하시니
정말 보람이 느껴지네요~~

리스팀 하고 갑니다~
(근데 쌀국수도 밀가루 30프로인가 들어가는걸로...알고 있어요...)

Sort:  

ㅠㅠ 그런가요 이런 그래도 조금먹고 ㅋㅋ 천천히 먹으니 좀 괜찮아 진것 같습니다 ㅎ

네 꽃샘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요^^
저는 주말에 거제도 놀러가요~^^

오오, 부럽습니다 . 다음 포스팅은 거제 여행기가 되나요? 꽤나 멀 것 같은 데
거제에는 해저 터널도 있답니다 ㅎ 시원하니~ 좋아요

거제는 몇십번 가봐서 다 잘 알고 있어요 ㅎㅎㅎ
거의 제 나와바리죠 ㅎㅎㅎ

네 날도 좋은데 5월엔 좀 많이 다녀야죠 ㅎㅎㅎ

ㅎㅎㅎ 대단하시네요 아무쪼록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저는 집구석에서 스티밋이나 해야징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69
ETH 3790.48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