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 정체모를 쵸콜릿과 편지를 어제 퀵으로 받았습니다. / 후오비 투데이 2-15

in #kr5 years ago (edited)

발렌3.jpg

안녕하십니까, 레오(@leeyh)입니다.

어제는 발렌타인데이였죠???
사무실에 갑자기 큰 박스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대형 박스안에는 풍선이 가득했고
맨 아래에 쵸콜렛이 있었습니다...
심쿵한 상태로 박스를 개봉해 보았더니...
금화같은 쵸콜렛과 편지가...

IMG_5801.jpg

후오비에서 보내온 발렌타인 이벤트였습니다.

어제 이걸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습니다. ^^

후오비측에 "설마 남자가 쓴 손편지 아니냐"고
문의했더니...답장이 왔습니다.

답장 영상도 올려드립니다.

후오비 투데이 2-15


(광고)

btt.jpg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BTT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워하셨던 분들!

두 번째 이벤트를 주목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2019.02.13 20시 ~ 2019.02.17

■ 이벤트 내용: 아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분들께 총 30,000,000를 1/N로 배분하여 에어드롭

■ 이벤트 대상

대상1)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

(첫 번째 BTT 이벤트 당첨자 제외)

대상2) 본인의 초대 코드로 1명 이상

친구 초대하여 가입시킨 기존 회원

■ 참여 조건

  1. Level 2 실명 인증

(기존 가입자의 경우, 초대한 친구가 Lv.2까지 인정한 경우)

  1. 이벤트 종료일 스냅샷 시점(2/17 23:59:59)에,

잔고 100,000 BTT 이상

■ 지급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일주일 이내

https://www.huobi.co.kr/maid/maidRank?invite_code=ev534

--후오비 신규가입 링크

(제 추천인 코드입니다. 감사합니다.^^)

위에 코드로 가입후 레벨2 까지 실명 인증하시면

참여자격이 생깁니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공지를

참조하세요.

http://bit.ly/2DInJ1s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후오비에 심쿵하셨네요. ㅎㅎㅎ.

아직도 설레이네요 ㅋㅋㅋ
오비가 떠윽상 한다니 믿고 기다리려고요 ㅎㅎ

엌ㅋㅋㅋㅋ 신박한 이벤트네요.

헉! 여친...? ㅠㅠ 부럽네요! 이런 포스팅이 제일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오비 이벤트 당첨입니다 ㅠㅠㅠ

아~ 사진 밑에 문장을 놓쳤네요!! ㅋㅋ 암튼 누구주던 부럽습니다~

넹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설레일래요 ㅠㅠㅠㅠ

와~앙 오비의 심쿵이벤트 최고네요..
달달한 주말되세요~^^

네 ㅎㅎㅎ
암호화폐 거래소 이벤트 치고는
아주 잼있었어요~^^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77 which ranks you at #38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ㅋ 여친 오비라니.... 현웃 터지고 갑니다

HC방에 올렸더니 200% 남자손글씨라고 해서
후오비에 텔레그램으로 진상 밝혀달랬더니
저런 영상을 보내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