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in #kr8 years ago (edited)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선촌리 신선봉 무지개

초등학교 동창생이 찍어보낸 사진입니다

어렸을 때 비오고 나면 쉽게 볼수 있었는데 요즘은 무지개 보기가 스팀 로또 당첨보다 더 어려운거 같습니다.

Sort:  

오늘 전국적으로 무지개가 많이 뜨는거 같네요^^

그런가봅니다. 무지개 사진이 많이 보이내요 반갑습니다.

군대에서 가평으로 파견갔을때가 생각나네요 ㅎ

설마 맹호부대? 반갑습니다

전 27사단 나왔는데 ASP파견으로 가평갔었습니다 ㅎㅎ 가평어딘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ㅠ

Cool shot!

우왓.. 비눗방울 안에 갇힌것 같네요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linkback bot v0.3

Upvote if you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Flag if otherwise. Built by @ontofractal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77.69
ETH 3483.3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