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빗에 있는 스팀은 잘 보관 되어 있다는 업빗 측의 강력한 주장을 전달 받았다. 그러나....

in #kr6 years ago (edited)

뙤약볕을 받으며 들어간 강남역 1번출구 첫번째골목....

업빗이 위치한 건물 5층으로 올라갔다.(본사도 있는것인지 고객센타만 있는것인지는 알수 없다)

세콤직원들이 보초를 서고 있다.

세콤직원의 안내를 받고 상담실로 들어가서 상담을 했다.

이런저런 온갖 이야기를 서로 불라불라 하던중에....

직원 하나가 들어왔고...

그로부터 스팀과 스달이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는 것을 거의 믿게 만드는 강력한 메세지를 받았다.

곧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음을 증거해줄듯 하다.

내가 가지고 있던 의심을 해소해 줄만한 메세지이긴 했다.

그렇다고 내눈으로 확인한 것은 아니다.

나의 귀로 확인한 것이다.

그들의 주장을 일단 수용한 정도의 메세지였다.

이젠 그 증거가 나오길 기다려 보는것이 현재 내가 할 수 있는 선택지인것 같다.

어찌 되었든 그닥 오랜시간 기다릴것 같지는 않다.

방문하느라 흘린 땀방울에 비해서는 소득이 그럭저럭이었던 방문이었다.


혹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지도 모를 자료들


Sort:  

귀가 아닌 눈으로 속시원하게 확인시켜 줬으면 좋았을 걸 아쉽습니다. 더운 날 고생하셔서... 저녁은 평안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아... 이건 제 뇌피셜인데... 업비트 하도 양아치끼가 다분해서... 작년에 업비트 거래소 오픈하면서 지네는 코인 땡푼 하나 안가지고, 비트렉스에서 코인 빌려다 거래소 차린 거 일수도.... 그래서 이제 그거 돌려줄때가 돼서 코인들 지갑 다 닫고 갚는 순서대로 오픈하고 있는 거 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이거 왠지 설득력이 있습니다. 다행인게 많이 벌었을테니 열리는건 시간 문제겠네요.

헐.. 생각하면 할수록 그런거 같네요.
악재 거래소들!! 정신차려라

이선무님...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셨어요..
방문하신다는 포스팅을 보고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했었어요. 이렇게 알려주시니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고생많았어요.
자기네도 보안이라 보여줄수가 없겠죠.
헌데 언제쯤 지갑 입출금이 가능하답니까
에효.....

고생 많으셨습니다. 누군가 해야 할 수고를 해주셨네요^^

에휴, 더운 날 고생하셨습니다.
고마워요.

날더운데 고생하셨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독 스팀/스달 지갑 업그레이드가 늦네요 ㅠ.ㅜ

고생하셨습니다...^^

아까 리스팀된 글을 보고 거기에 댓글을 달았는데 아예 업빗까지 다녀오셨군요. 대단하십니다! 그글에 썼던 댓글 워낙 댓글이 많아 못 보실 것도 같아서 여기 다시 달아보겠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추측만 하는데 반에 한국 요새 엄청 덥다던데 이렇게 직접 가서 확인해보시는 모습 참 본받을 일이고 감사합니다.


좋은 분석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제가 예전에 빗썸에 대해서도 비슷한 글을 쓴 적이 있는데 [추측] Bithumb Steem 빗썸 스팀 해킹 안된 듯 + 급등락과 프리미엄에는 주의

업빗 역시 송금 내역을 보니 의심하셨던 계정으로 송금이 한참 뒤에 또 일어났더군요. 해킹이었더라면 그렇게 까지 또 송금되게 놔두지는 않았을 거라 추측해봅니다. 특히 비트렉스는 업빗과 제휴관계에 있기도 하기 때문에 더더욱이요.

물론 가격변동이야 여전히 지갑도 닫힌상태고 스팀/스달은 시총이 워낙 적어서 얼마든 변동이 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STEEM, SBD 월렛 업그레이드 완료됐다고 업비트 공지사항이 떴네요! https://upbit.com/service_center/notice?id=478

예. 어제 비공개 조건으로 언질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을거라는 주장을 어느정도 수용할수 있었기도 했구요. 나간 수량과 들어온 수량 아구가 닥딱 맞지 않는것이 좀 거시기 하긴 하지만...뭐 그거야...사용자 입장에서는 그렇거니 할만한 사항이긴 합니다.

이게 오늘 비트렉스로 부터 이체되어 들어온 수량이내요.

이건 의심을 받았던 비트렉스로 이체된 내역이구요.

이후에도 이동된 내역이 있으니

논리적으로는 오늘 비트렉스로 부터 이체된 스팀달러는 628,150보다는 많아야하고 스팀은 491,800 보다는 많아야 하는것 같은데...왜 스팀달러는 보낸것보다 가지고 온것이 적은지는 잘 이해가 되지는 않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