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학&휴가 1/7 일차] 꼭 이래야만 했는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in #kr7 years ago

고생하셨네요 ㅡㅡ

요즘 아이들과 매표소에서 대기 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정말 짜증나고 답답하더라고요.

따로 할인권 쓴 사람들만 따로 받던지
아니면 바로바로 처리할 수 있게 시스템을 잘짜던지 하면 될것 같은데

운영이 너무 미흡해요 ㅜㅜ

Sort:  

고의든 실수든.. 그럼에도 이런 곳을 선택 할 수 밖에 없다는 현실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치만,, 어쩔수 없는 ^^; 자녀가 상어를 봐야 겠다고 하면,, 안돼 라고 말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 수산시장을 가볼껄 그랬나요? ㅎㅎㅎ

ㅋㅋㅋ 저희 둘째도 상어에 빠져서 상어옷에 상어바지에 에휴..아쿠아리움가면 아주 난리가 나요 ㅋㅋ

수산시장에 가서도 아주 뚜러져라 보기만 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34.02
ETH 3084.3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