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서 결혼하는 커플의 청첩장 디자인 : Wedding Invitation Design for Married Couples in Church

in #kr6 years ago (edited)



Wedding Invitation Design

'교회에서 결혼하는 커플의 청첩장'



안녕하세요. 오늘도 죽지않고 찾아온 이송이입니다.

청첩장을 만들 때는 보통 고객 분들과 메일이나 카톡을 주고 받으면서 시안 컨셉을 정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제작을 의뢰하신 분들은 특별하게도 직접 미팅을 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갑작스런 미팅 요청에 잠시 동공이 흔들렸지만, 담대하게 그러겠노라 말씀 드리고 하루가 지나 두분을 만났습니다.

두 분이 원하시는 것은 단 두가지!


1. 대부도 '방주교회'를 배경으로 할 것
2. '방주교회' 컨셉처럼 건물 주변에 물이 보이게 할 것

※출처 : 방주교회 홈페이지

바로 위에 있는 사진이 방주교회 사진인데, 진짜 예쁘죠? 이 사진을 바탕으로 아래 시안을 완성했는데요. 우선 푸른 풀을 그리고, 그 위에 방주교회를 그린 다음에 십자가, 신랑+신부님을 그렸습니다. 그 위로 홀리한 폰트를 올리면 청첩장 완성!!!!!!!!


그런데 말입니다. 신랑&신부님과 미팅을 할 때 두분이 유채꽃밭을 배경으로 웨딩 사진을 찍으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유채꽃 하면 생각나는 그림 없으신가요?....

그렇습니다. 이 그림입니다.


제가 미치도록 우려먹은 이 그림...☆ 제 달력 펀딩에 쓰였던 제주도 산방산 그림입니다 뙇!!!!!!!

이 그림이 문득 생각나 호기롭게도 청첩장 시안을 총 2개 드리겠다고 말씀 드렸고, 밑에 그림은 유채꽃 버전 시안 입니다.

(산방산 배경을 지우고 방주교회를 넣었다...☆)

황송하게도 두 가지 버전 다 마음에 든다고 말씀해주셔서 유채꽃 버전을 청첩장으로, 방주교회 버전을 땡큐카드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두분의 결혼식인데요, 그전에 예배 순서지를 만들어야 하는 퀘스트가 아직 제게 남아있습니다. 제가 산 코인들이 지옥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그동안 나태지옥에 빠져있던 제자신을 책망하며 다시 으쌰으쌰 열심히 일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이 글을 읽고있는 여러분들의 코인은 떡상하기를 바라며 전 이만 물러납니다.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요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은근히 저런 방주 모양으로 지어진 교회가 많네요. 신기신기.

와,,,,,,,,,, 진짜 송이언니 청첩장 카드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
왜 나 결혼할때는 언니를 알지 못했나 ㅜㅜㅜㅜㅜㅜㅜ
그냥 인터넷에 있는거 뽑아서 만들었는데.. 넘 후회됨 ㅜㅜ
이렇게 뜻깊게 만들면 진짜 집에 이쁘게 액자에 넣어 평생
간직할텐데 ㅜ한국들어가면 꼭꼭 언니 작품하나
벽걸이용으로다가 데리구와야지!!! ㅎㅎㅎㅎ
그나저나 방주교회? 교회맞음...? 무슨 아트센터아니에요언니..?

대부도를 당장 가보고 싶을정도네요

제주 방주교회는 가봤거든요

너무 이뻐요~~^^

오! 저도 저도 둘다 마음에 들어요! 청첩장 만들고 싶게 하시네요~ 새로 결혼해야하나 ㅋㅋㅋ

ㅋㅋㅋ

와 저번에도 이와 비슷한 디자인을 하셨던 걸로 기억나는데,(왠지 개가 있었던..)이번 것도 정말 예쁘네요!

그림 귀엽네요 ㅎㅎㅎ

와 너무 예뻐요~~~~ 일러스트 청첩장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것 같네요

주말에 아프셨다고 들었는데.. 괜찮아지셨는지 모르겠네요 ㅎ
포스팅하시는 거 보면 괜찮아지신거 같기도 하고 일어날 힘이 없어서 앉아서 포스팅만 하시는 거 같기도 하고.ㅋ
이 시간 코인도 슬슬 일어나고 있으니.. 얼릉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한낱 코인에 뒤지면 안되요!! ㅎ

배경으로 나오는 건물이 정말 아름답네요

받는분도 기분좋을것 같네요 ㅎㅎ

참 멋진 교회네요ㅎㅎㅎ 유채꽃 디자인 서비스(?)도 좋구요ㅋㅋ 웨딩과 유채꽃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70.82
ETH 2602.3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