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만난 커플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 : Wedding Invitation Design for Couples Who First Met in Canada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오늘은 캐나다에서 처음 만나신 커플 분들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분들은 청첩장 인쇄가 아닌 모바일 청첩장을 그려달라고 의뢰를 하셨는데요- 액자로 그림을 끼워넣고 싶다고 하셔서 모바일청첩장 + 그림 파일을 제공해드렸습니다 :D

캐나다에서 만난 커플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

캐나다 토론토의 랜드마크인 CN 타워를 배경으로 두분이 손을 잡은 모습을 표현했구요. 반려견들을 그려 넣었습니다. 강 위에 동동 떠있는 요트는 덤!

이 그림을 모바일 청첩장 템플릿에 넣어서 인사말과 결혼식 정보를 넣었습니다.

이 파일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으면 이런 모양새가 됩니다.

오늘도 작업물을 gif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며칠 전에 각 잡고 대댓글 쓰려다가 스팀잇이 너무 느려서 눈물 흘리며 퇴장했는데,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감사한 분들과 이웃 분들 블로그를 주말동안 천천히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항상 똑같은 청첩장이 많아서 청첩장을 준다고 해도 약도와 시간만 달라고 하는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멋진 청첩장이라면 엽서처럼 간직해도 될듯하네요.^^

오 피드 보는데 송이님 일러스가 딱!! 안구정화 하고 피드 들어가네요 ^^

송이님의 포스팅 ... 왜 이렇게 부러운걸까요! ㅠㅠ
빨리 나가야 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송이님도 일러스트레이터군요...! 이솔님 그림을 방금 보고왔다가 송이님 그림도 넘 많에 드네요. 아직 신입 뉴비지만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ㅎ정말 므찝니다ㅎㅎ 전 여자친구를 멜번에서 만났는데 혹시 나중에 의뢰하면 송이님이 정말 잘 만들어주실 것 같네요ㅋㅋㅋ

아 진짜 언젠지는 모르겠지만 결혼하게되면 청첩장을 맡기겠습니다. 흐흐흐흐

그러게요. 각잡고 댓글 달려고 했더니 너~~~~무 느리더라고요. ㅠ.ㅠ
핸폰으로 다운받은 것 예쁘네요. 모바일 청첩장 처음 봐요. 요새는 많이 쓰나 보죠?

꺄악 저도 오늘 캐나다 이야기 꺼냈는데. ㅋㅋㅋㅋ 통했네요. ㅋㅋㅋ 한번 환승이라해야 되나 그랬는데 그 지역이 벤쿠버였는지 토론토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일본에서도 한번 내렸었고..ㅋㅋㅋ 교수님이 표 끊어줘서 어떻게 갔는지 국제 미아 될까봐 앞사람만 보고 졸졸 따라다녔네요. 기내식 두개씩 먹고 ㅋㅋ

서버 일시 점검이라도 했는지 어젠 정말 느리더라고요. ㅠ

모바일로 봐도 송이닌 작품은 여전히 예쁘네요. :)

결혼의 계절이 다가왔군요.
모두들 행복하게 오래도록 살아가길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