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커플을 위한 청첩장 디자인 : Wedding Invitation Design for Campus Couple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D

오늘은 캠퍼스 커플을 위한 특별한 청첩장을 들고 왔습니다.

이 두분은 대학교 때 만나셔서 이렇게 결혼까지 하시게 되었는데요, 뒷배경이 어딘가 친숙하지 않나요?... 

네 그렇습니다. 이곳은 바로 연세대학교의 언더우드관! +_+

출처 : 위키피디아

신랑님이 PD라고 하셔서 손에 슬레이트도 살포시 끼워넣었습니다. 요청주셨던 신부님이 다행히도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오늘 인쇄를 맡겼는데, 얼른 받아봤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작업과정을 gif로 만들어보았는데요, 제 일러스트를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C라...풋풋한 단어로군요. 제 인생에서 제가 아는 CC라곤 포토샵CC가 전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토샵c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등이 굽을 정도로 맛있는 굽네치킨'에서 케콘님 개그코드가 저랑 안맞는다고 확신했는데 말이에요. (진지) 방금 건 좀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개그는 50%의 성공률이라면 괜찮은 성적이라 생각합니다(씨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풀보팅은 오랜만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왓 풀보팅 감사드립니다 줄리안님 근데 저희의 첫 만남이 이런 걸로 열릴 거라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케콘님 ㅋㅋㅋㅋ 분명 제가 20일전쯤 너무 심심해서 타블렛 지른글에 댓글 달으셨습니다 저는 기억하고 있지요 :)

으앗차-!! 그랬군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죄송합니다 기억 못해서 흑흑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행복한 결혼 생활은 결혼 생활입니다.

엄청 풋풋해보이네요 ... cc했었던 기억이 솔솔...ㅋㅋㅋ풀봇하고가요!

우옷 CC셨군요 인하이님 ㅋㅋㅋㅋㅋㅋ 제 그림이 인하이님께 좋은 기억을 불러일으켰기를 바라면서...... 풀봇 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캠퍼스 커플을 위한 청첩장이라, 참 예쁘네요. 그런데 신랑의 이름이 '스팀잇' 이에요? ㅎㅎ

ㅋㅋㅋㅋㅋㅋ스팀잇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신랑 이름을 바꿔봤는데 양목님이 빠르게 눈치채주셨네요. 감사합니닷 ㅋㅋㅋㅋㅋㅋㅋ

너는나의 꽃이야 너는 나의 봄이야 ㅎㅎ
위에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청첩장 디자인 너무 이븝니다 ㅎㅎㅎ

저도 저 문구를 보는데 넘넘 좋더라고요. 칭찬 감사합니다! :D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y4nga님 ㅠㅠ 흐엉

이작까님하! 당신은 나의 겨울이야 <3

쏭이님. 차가운 뇨자였군요. ㅠ

이렇게 댓글 한 줄로도 심쿵하게 있기 있습니까?

아유아유 깜찍해라! 송이님 일러스트는 왤 캐 순수해보이죠? 비결이 뭘까....

제가 순수하기 때문 아닐까요? (뻔뻔)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선생님 ㅋㅋㅋㅋㅋㅋ

아뇨 뻔뻔하기 때문 맞,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순수하기 때문 맞졍!!!ㅎㅎㅎ
아...난 순수 앞에선 이렇게 흔들리는지 몰라

꽃이 봄을 만나 피어나니 정말 예쁘겠네요. :D

근데 스팀잇이랑 언제 결혼하셨데요? :)

작년 6월쯤에 결혼했습니다! (파워당당) ㅋㅋㅋㅋㅋㅋ '꽃이 봄을 만나 피어나니 정말 예쁘겠네요'라니... 초코님의 댓글마저 이렇게 사랑스러우면 반칙!!!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