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llower 200명 기념] '대문 그림 그리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remnant39 님 왜이렇게 귀여우신 건가여....ㅋㅋㅋㅋ 네 당첨되셨습니다!!!!!!!!!!! 원하시는 그림은 천천히 생각해보신 후 말씀 주시면 됩니다. 너무 좋아해주셔서 제가 다 너무 기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감정을 추스리며) 아... 너무나 기쁜 나머지... 제가 너무 오버한 게 아닌가합니다. 무례했다면 제가 죄송하다는 말씀을...
(근데.... 기분이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아뇨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잇몸 미스트 뿌리는 중) 저도 괄호치고 행동 표현하는거 너무 하고싶은데 덕후처럼 보일까봐 자제하고 있었거든요 ㅋㅋ 뭔가 너무 제 친구들같아가지고 급 친숙한 기분이 들어요 ㅋㅋㅋㅋ

(멋있는 웃음으로) 허허허~
@leesongyi님을 있는그대로 보여주세요!!!!
아마 많은 분들이 더욱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전 그렇게 믿습니다.🙌

@leesongyi님~~ 제가 요근래 이리저리 정신이 없는 관계로 진득~하게 대문그림을 생각하지 못하고 있어요. ㅜㅜ
(어찌보면 시간은 있겠지만... 제가 좀 진지하게 생각하고 말씀드리고 싶어서요...ㅜㅜ)
혹시나 "@remnant39님... 저도 기다리는데 지치네요... 안그려드릴래요~"라고 말씀하실까봐... 제가 먼저 선수를 칩니다~^^;;;
조금만 참아주십사하고.. 히히~😆😆😆

그럼요! 제가 스팀잇을 그만두지 않는 한 기간은 유효합니다 ㅎㅎㅎ 언제든 편히 말씀 주세요 :)

^0^*😂😂😂

하하~ @leesongyi님~
제가 드디어 @leesongyi님을 찾아뵙니다.
image

제가 오늘 오후에 진지하게 구상하고, 요런 스타일로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만... 괜찮을런지요... (어디까지나 제 소견일 뿐입니다.)
대가님께서 직접 붓을 잡아주시면 저는 감개무량하겠습니다.
한자는 前人種樹, 後人乘涼 입니다.^^;;;;

@remnant39님... 어디서 지식인 냄새가 풀풀 납니다!! 자세한 그림 감사해요 ㅎㅎ

풀냄새가 풀풀~ 나게 해주세요~^^*
아! 한자의 의미는
'선인이 나무를 심으면, 후세들이 그 나무 그늘에서 더위를 식힌다.'는 뜻이예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9025.51
ETH 2591.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