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랑 소주한잔 하실래요? 私と一杯飲みませんか?| Ramengirl🍜

in #kr7 years ago

모바일로 장문의 댓글을 썼다가 다 날아가서 저도 반님처럼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ㅎㅎ 세상에 그런 쓰레기 같은 유저가 있었다니 진짜 열받네요.... 똥이 무서워서 피하는거 아니고 더러워서 피하는거니까 무대응 잘하신 거예요. 분명 그 사람 혼자서 열받아하고 있다에 지금 제가 먹고있는 소고기 겁니다ㅋㅋㅋ

그리고 저도 그동안 진짜진짜 정말 감사했어요. 라멘걸님 아니었음 포스팅할 동력을 잃어버렸을 수도 있는데, 그동안 도움주셔서 열심히 했어요. 이제 부담감 훌훌 털어버리시고 저랑 재밌게 스팀잇 즐겨요 라멘걸님 ㅎㅎ

저와 거리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마음으로 인사드립니다. 건배!

Sort:  

송이님!!!!!! 늦은시간에 피곤하셨을텐데ㅜㅜ 감사해요!! 송이님이 좋은 컨테츠를 만들어주시니 그런거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보여주세요^^ 아직도 여성밋업때 많은 시간 못있어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다음에 또 만나요~~ 건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