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움

in #kr7 years ago

와.... 미움이라는 감정에 대해 아직까지 깊게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메가스포어님의 글을 읽고나니 뭔가 멍한 기분이 드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미워하는 사람이 생길 때 드는 감정소모가 싫어서 아예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그게 전환점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미움에 대한 말 중에 "그들의 모습을 보지 않으려고 내가 눈을 감으면 어떤 사람들은 내가 그들에게 윙크를 한다고 생각한다"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제 상황하고 비슷한 말인 것 같아요 ㅎㅎ)

메가스포어님 말씀처럼 저도 행복으로 가득해서 남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말씀 감사해요.

Sort:  

그의 모습을 보지 않으려고 제가 눈을 감았는데 그 사람은 제가 자기에게 윙크하는 줄 알고 저를 좋아하기 시작한 경우가 정말 있었던 것 같네요~~~

행복이 넘쳐서 주위에 행복을 퍼뜨리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