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산층 100명 양성 프로젝트 (1) @segyepark

in #kr7 years ago

이런 대단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계셨다니! 어느 곳이든 중산층이 튼튼해야 안정적인 발전을 기대할 수 있죠 ㅎㅎ 세계박님의 포스팅 이제라도 더욱 더 꼼꼼하게 읽어보고 저도 미약하지만 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문에 써주신 김성민님 댓글을 통해 매일 감동하고 있고요, 메가스포어님은 훌륭한 글과 댓글로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주시고 계시죠. 저 역시 엄청난 팬입니다 ㅎㅎ 연어님의 프로젝트를 응원합니다!!

Sort:  

저야말로 이송이님의 빅팬입니다~~~!!

저야말로 메가스포어님의 빅팬입니다~~~!! ㅎㅎ

이송이님. 최근에 와서 이송이님이 얼마나 웃긴분인지 깨닫고 완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소통왕 김성민님과, 항상 엄청난 공감글을 올려주시는 메가스포어님 두분다 대박이시죠. 이송이님과도 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35.34
ETH 3516.1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