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일러스트를 활용한 명함 디자인 (2) 어부 : Business Card Design (2) Fisherman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일러스트를 활용한 명함 디자인을 가지고 왔습니다.

앞장에는 바다 생물들을 온화한 표정으로 잡고 계신 어부님의 모습을!

뒷장에는 명함에 필요한 정보들을 빠짐 없이 적었습니다.



이 사진은 의뢰자분이 직접 찍어주신 인증샷인데요, 실제로도 깜찍하죠? (*배 이름을 밝혀도 된다고 해주셔서 일부러 가리지 않았답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마무리 하시길요♥♥♥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a business card design using illustration. In front of the business card, I painted a fisherman holding a fish, and I put information on the back.

Thank you for enjoying my illustration!




일러스트 명함 시리즈 (Illustration business card series)

(1) - 축구 코치(Soccer Coach)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선장 이송이도 뭔가 너무 어울려요 ㅋㅋㅋㅋㅋㅋ 물고기 대신 사람 낚는 송이 선장 +ㅇ+ ㅎㅎ

사람 낚는 송이 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이님을 유일하게~!! 디스 하실 수 있는 유일한 분~!! 쏠님.~!!
그럼에도. 그 디스조차 사랑스런~ ^^ !!

티원님ㅋㅋㅋㅋ 제 생각에는 사람을 낚는다고 칭찬해주신 것 같아용 ㅋㅋㅋㅋㅋㅋㅋ 쏠님이 절 디스 할리 없습니닷!!!!!!!!!!!!!!

앗 이런 칭찬을 해주시다니♥ 쏠님이야말로 사람낚는 재주가 있으신걸요! (낚여버린 대표적인 1인)

선장 이송이님!ㅋㅋㅋㅋ
송이님 뵌적도 없는데 보고 왜 웃었을까요 전.

류경님! 저 제법 선장이 잘 어울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실제로 뵙게될 날이 기다려집니다 ㅎㅎㅎㅎ

와 +.+ 명함 이쁘다 ㅋㅋ 통통배 너무 귀여워요 +.+(근데 송이님이 더 귀여우시다는 사실..)

ㅋㅋㅋㅋㅋ야야님의 폭풍 칭찬에 항상 감동받고 있는 1인입니닷

이번 직업은 선장님이군요. :)

의뢰자 분이 선주 같으신데 배 홍보하시는데 확실히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예뻐서 간직하기 좋고 기억에도 팍 남을 거 같아서요. ^-^

초코님!!! 이 명함은 제가 그려놓고도 넘 귀여워서 소장하고 싶었답니다 ㅎㅎ 초코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깔끔나고 좋아요^^
송이 선장님 풍성한 수확입니다~^,^

ㅋㅋㅋ미키님! 이렇게 센스있는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귀욤귀욤해서 시선집중될만한 명함이네요 ㅎㅎ

나중에 창업하게 된다면 아이작님 것도 예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넘나 사랑스러운 명함이지 말입니다 : )

반님도 너무 사랑스러운 분이란거 아시죠? :)

ㅋㅋㅋㅋㅋㅋㅌ

욱사마님도 아시고

아, 역시 햇쌀님 짱 ㅇ_ㅇb

초코님도 아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도 알고 있는 부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깜찍한 디자인입니다. ㅎ
소장가치가 있는 작품이군요.
나중에 저분을 만나게 된다면 꼭 잘 간직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한량님 :) 매 포스팅마다 이렇게 댓글로 감동을 주셔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leesongyi님, 아주 깔끔하고 이쁜 명함입니다 ㅎㅎ
어부하면 많은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민님 :)

네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98.61
ETH 2510.0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