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일러스트를 활용한 명함 디자인 (1) 축구 코치 : Business Card Design (1) Soccer Coach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일러스트를 활용한 명함 디자인을 가지고 왔습니다.

앞장에는 이렇게 축구 코치님의 일러스트와 경력을 적어두었구요.

뒷장에는 축구장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간단한 컨택 포인트를 기입하였답니다♥


미세먼지가 많아서 굉장히 머리 아픈 화요일입니다 ㅠ_ㅠ 돈, 명예, 건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라고 누군가가 분명히 그랬는데...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미세먼지를 많이 마셔서 또 아무말대잔치 시작입니다....결론은 건강을 잃는다면 모든 것을 다 잃는다는 것!!!!!!!!! 제가 좋아하는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다 건강 챙기시기를 바랄게요!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a business card design using illustration. There is soccer coach's illustration and career part in the front of card. There is a contact point by designing a soccer field on the back.

Thank you for enjoying my illustration!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Great post my brother.
best regards, do not forget to help me once.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개인명함 만들어 돌리고 싶은 욕구 상승되는 명함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러브흠님!!!! (플로라님인데 자꾸 러브흠님이라고 부르게 돼요....♥)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 러브흠님 다시 스팀잇에서 뵐 수 있어서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ㅋㅋ

오늘도 한밤중 포스팅이셨군요..요즘 스팀잇하는 시간이 줄다보니 새벽 포스팅들은 잘 못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에고...
송이님 건강하세요~ㅎㅎ

내일부터는 좀 일찍부터 활동해보려고요 ㅠㅠ 요새 몸이 넘 안좋아지는 기분이 팍팍 듭니다 ㅎㅎ 욱사마님 덕분에 힘이 났어요!!!!!!!!!!

와, 색다르고 예쁜데요. 마음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

브리님 칭찬은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D 정말정말 감사해요 정말!

예쁘네요. 평범하게 하얀 명함보다 훨씬 받을 때 좋을 거 같아요. 뭔가 재미도 있다랄까요. :)

맞아요 초코님! 저도 만들면서 막 재미있어요 ㅎㅎ 받는 분들도 아까워서 버리지 못하는 명함을 만드는 게 제 목표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ㅎㅎ

윤님! 항상 제 그림을 귀엽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막 힘이 나요 ㅎㅎㅎ

잔디밭에 서있는것처럼 배경이 참 잘어울리고 귀엽네. 라고생각하면서
앞면그림을 감상했는데 뒷면그림이 뙇!!!
저런 명함있으면 만나는사람마다 나눠주느라 하루만에 소진해버리겠는걸요!(지인이별로없는 전 모르는사람이라도 나눠줄거임)

역시 기린님은 저와 천생연분 (부담스러우시죠)
나중에 기린님 명함도 꼭 만들어줄래요 ㅋㅋ

아이디어 네임카드군요.
축구외에도 테니스, 농구, 하키에 모두 적용가능한 좋은 아이디어네요.

소요님!!!!!! 너무 오랜만입니다 ㅠㅠㅠㅠ 반가움에 눙물이...... 소요님 말씀대로 이곳저곳에 다 활용할 수 있는 명함 디자인인 것 같아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

ㅎㅎ 계속 지켜보고 있었습니다.(섬뜩!)

와~~명함은 그냥 딱딱하고 정해진 틀로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뭔가 특색있게 만들수도 있네요 ㅠㅠ역시 뭔가 저는 예술감각이 없어서 그런지 !!대단합니다

기찬님!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034.65
ETH 2448.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