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호주에서 본 풍경 (2) 골드코스트 해변 - Scenery seen in Australia (2) Gold Coast Bea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시리즈로 기획했는데 이제까지 단 한편밖에 올리지 못한 비운의 호주에서 본 풍경. 게을렀던 저를 매우 채찍질하며 두 번째 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저는 올해 1월 호주 멜번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 귀에서 피 나실 듯) 

대략 2주간의 여행을 계획하고 멜번으로 떠났는데, 실은 그 사이 친구들과 브리즈번에도 살짝 다녀왔습니다. 그곳에 '성공한' 동아리 언니가 자리잡고 살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멜번 거리가 제법 눈에 익숙해질 때쯤 떠나려니 뭔가 섭섭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 사이 멜번 시민 됨)

간단하게 짐을 꾸려 배낭을 메고 브리즈번에 도착한 날은 잠을 제대로 못잔 탓에 골아 떨어지고, 그 다음날 '성공한' 언니가 차려주는 브런치를 먹고 골드코스트를 향해 출발했습니다.


성공한 언니의 집


성공한 언니가 차려준 브런치


그날따라 날씨가 좋지 않은 탓에 예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골드코스트 해변을 향해 걸어가는 친구들의 뒷모습만큼은 예쁘게 담았습니다.

사진으로만 간직해두기에는 아쉬워서 이렇게 그림을 그려봤는데요, 파도 표현이 참 재미 있었습니다. 그리다보니까 광활한 하늘 색이 마치 요즘 봤던 '콜미바이유어네임' 포스터 배경과 흡사해서 폰트도 넣어보았습니다.

(아무도 물어보지 않으셨지만 콜미바이유어네임 평을 잠깐 하자면 이탈리아 여행 뽐뿌를 유발하는 영화였다 라고 평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영상미와 음악 외엔 그다지 ...........☆)


오늘도 작업 과정을 gif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스달이 펌핑한 기분 좋은 날(?) 모두 좋은 꿈 꾸시기를 바랄게요♥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닥터! 계속되는 호주 이야기에 피가 멈추질 않습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텔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몇번 더 출혈이 있을 것으로 단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분들 그림이 시원하니 좋네요!

와우! 그림과 브런치. 멋을 보고 갑니다.

다정한 댓글 감사합니다 @sirin418님!ㅎㅎ

골드코스트의 해변의 모습을 실물사진으로 보여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요. ㅎ

양목님을 위해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예쁘죠?

우와... 더 이쁜걸 ^^요

엇 2명이 4명으로...

엇 이건 사진이고 위는 그림이었군요! 대박… 사진인줄...

없는 시간 쪼개서 스팀잇 들어 왔는데.. 상단에 송이님 그림이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 스달 펌핑이 있었군요.
1월에 다녀오셨으면.. 아직도 생생하실 것 같아요.
바닷가에 뭐 타는 사람도 있네요. ㅋㅋㅋ

유난님!!!!!!!!!!!!! 이렇게 스팀잇에서 보니 더 반가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스달 펌핑이 있어서 갖고 있던 스달을 모조리 스파로 바꿨습니다 ㅎㅎ 바닷가에 뭐 타는 사람까지 캐치해주시다니 넘나 매의 눈이신 것!!!!!!!!!♥

와 너무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그리고 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골코...ㅠㅠ 저도 잠시 살았는데 정말정말 좋죠!

멜번 풍경을 조금 더 봤으면 했는데..ㅋㅋㅋㅋ 많이 바쁘시죠? :)
골코는 가보곤 사이즈가 큰 해운대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ㅎㅎ 그림을 보니 그곳의 넓은 바다가 떠오르네요

(멜번 풍경도 좀 더 울궈먹을 예정입니다 소근소근) 저도 조르바님하고 똑같이 '와, 해운대같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역시 사람들 생각하는건 다 비슷한가봐요 ㅎㅎㅎ

너무 오랜만이라 석고대죄하러 왔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언니 마지막 포스팅도 6일전....
뜬금없지만 보고싶어요 언니!!♡

마니도 확인해보니 7일전...! 우리 둘다 푹 쉬고 왔네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사진 넘넘 예쁘더라 세상에 ♥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350.85
ETH 2319.5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