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12 '평일 저녁 데이트' + 착샷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송이입니다.

오늘은 평일 저녁 데이트 옷차림을 들고 왔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와는 달리 아주 칙칙하게 착장을 해보았는데요, 남편 퇴근 시간에 맞춰 허겁지겁 준비하다보니 이꼴이 되어버렸습니다.

덕분에 이날은 옷 신경쓰지 않고 고기도 굽고, 스크린 야구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겼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졌다는 건 비밀!)

그럼 오늘의 차림새를 공개합니다 +_+

오늘의 차림새 '평일 저녁 데이트'

젠하이저 헤드폰

산지 10년 정도 되는 유물 헤드폰입니다. 음악을 들을 때 베이스 소리가 잘 안 들려서 구입했던 헤드폰인데, 10년이 지난 지금도 반짝반짝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헤드 부분이 누더기가 되어가고 있음) 웬만하면 하나 더 사야지 사야지하고 있는데 왠지 정이 들어서 쉽게 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뭘해도 미련이 많은 제 성격이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아우터 체크 남방

친구들과 함께 샤브샤브 무한 먹방하다가 들른 스파오에서 득템한 아우터 남방입니다. 보자마자 넘 귀여워서 가격을 봤더니 50,000원 -> 20,000원으로 세일을 하는게 아니겠습니까? 제가 힘이 있겠읍니까?.....당장 카운터로 가져가 결제를 하였읍니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 딱이에요.

캉골 에코백

제가 좋아하는 캉골 에코백입니다. 이 에코백은 모양도 예쁘고 재질도 좋고 다 좋은데 한 가지 단점이 숄더에 매기에 다소 어깨끈이 짧습니다. 손에다 들고 다니기엔 불편하고 어깨에 매기엔 짧은데, 억지로 이렇게 어깨에 매고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누가 봐도 애쓰고 있다는 느낌이 물씬 나도록) 하지만 예뻐서 포기할 수 없어요.

반스 올드스쿨

요즘 제 데일리를 책임져주고 있는 신발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올드스쿨 신은 사람을 쉽게 발견할 수 없었다는데 최근에는 지하철 타면 한칸에만 2~3명 본 것 같습니다. 어제도 한 3명쯤 본 것 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착샷을 들고 왔습니다.

남편이 지금 각도와 포즈 딱 좋다며 찍어준건데 왜죠?........ 식전에 많이 배고파서 그랬던 거겠죠?


저는 오늘 저녁 방콕으로 떠나 다음주 수요일에 돌아옵니다 +_+ 다음주에는 오늘의 차림새 방콕편으로 찾아뵐게요!!!!!!!!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D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제가 애정하는 유난님이 애정하는 송이님 방문했어요 ㅋㅋ 방콕에 가시면 1일 1 팟타이, 1일 1안마 하고 오시는건가요? 방콕 차림도 기대가 되는군요. 그나저나 엄청 덥다죠? ㅎㅎㅎ

유난님이 애정하시는 에빵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에빵님이 말씀해주신대로 1일 1팟타이, 1일 1마사지 받고 왔어요 +_+ 방콕 다녀왔는데, 계속 비만 내려서 우울했지만 그래도 재밌었어요 ㅎㅎ 곧 올리게 될 방콕 편도 기대해주세요 ><

스파오 가기 전에 샤브샤브라면 로운 샤브샤브 갔나봐요. ㅋㅋㅋㅋㅋ
에코백 사진에선 애쓴 느낌 안나요. ㅋㅋ
해드폰 쓴 모습이 제겐 더 익숙합니다. ㅋ

유난님.... 소오오오오름......완전 정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에코백 어깨에 자연스럽게 맨척 엄청 애썼는데 사진에서는 그게 드러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이제 새로운 헤드폰을 쓰고 합주실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

체크남방 귀여워요!

보얀님!!!! 제 체크남방을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젤 좋아하는 남방이에요 ><

송이님~ 데이트 옷차림이라니...ㅠ 데이트란 단어는 저한테 너무 가혹합니다! ㅋㅋㅋㅋ
방콕 여행 가시는군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독거노인님...본의 아니게 데이트 옷차림을 올려버렸습니다. 하지만 데이트에 어울리는 샤방샤방한 옷 대신 어두칙칙한 옷을 입었으니 용서해주세용 ㅋㅋㅋ

전 먹부림 사진들이나 올리고 있는데ㅋㅋ
차림새 이야기 자주봐도 좋은걸요~!

저도 경아님의 에세이와 오마주프로젝트, 마크다운 포스팅 모두 좋아합니다 ♡ 경아님 먹부림도 보러갈래요!!!!

방콕여행 부럽습니다ㅠ

넘넘 재미졌습니다 심싱님!!!!!!!!!!!

송이님의 차림새 일러스트는 착샷과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어요 :)
송이님은 물건을 정갈하게 쓰시나봐요 - 어떻게 10년이 되었는데
반짝반짝 할 수가 있죠? +_+ 저로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 ㅎㅎㅎ
방콕으로 떠나시는군요! 기다릴게요오~

올리아님 +_+ 제 차림새 일러스트를 재미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예전에 착샷 올리는게 넘 수줍어서 안 올렸었는데, 용기있게 올리고나니까 더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서 요즘엔 사진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하는 물건에 대해서는 집착 비슷한 게 있어서 아끼면서 씁니다. 무엇이든 아끼면 똥된다는 철학을 갖고 있는 제 남편은 절 보고 항상 놀라요. 어쩜 그렇게 쓸 수가 있냐면서요 ㅋㅋㅋ

서 계신 모습이 학생같아요!!! 상큼상큼^^

고등학생 같은 지누킹님 감사합니다 ^^ 지누킹님도 상큼상큼!

방콕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돌아오세요!!! :)

1일 4식 하고 돌아왔습니다 당케님! 부쩍 불어난 몸무게가 꼴보기 싫으네요 흡......

ㅋㅋㅋㅋㅋ누가봐도 애쓰고있는 느낌이 나지만 꿋꿋히 어깨에 매고다닌다는 저 캉골 에코백과 같은 가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그런 비슷한 운동가방있었는데..백팩이 아닌데 누가봐도 애쓰고있다는 느낌이 물씬나지만 백팩처럼 메고다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 송이님 룩 잘보았습니다 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바님 저랑 찌찌뽕!!!!!!! 애쓰지 않는 느낌은 언제서야 가질 수 있는건지.... 에코백이 문제가 아니라 제 문제 같지만 꿋꿋하게 에코백 때문이라고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63.93
ETH 2667.1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