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나무 밑에서 생각에 잠긴 사람 - @remnant39 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요새 밤낮이 바뀌어서 또 이렇게 밤에 그림을 들고 찾아오게 되었네요. 오늘은 팔로워 200&300 돌파 이벤트 기념 그림 중 @remnant39 님이 요청해주신 그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요청에 따라 위에 업로드한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한자는 제가 직접 쓴건데... 그림 그린다는 심정으로 똑같이 따라한거라 혹시 렘넌트님이 보시기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말씀.....주세요........ (참고로 한자 점수 100점 만점에 20점입니다)

이번에는 워낙 요청사항이 명확하셔서 딱 하나의 시안을 가지고 와 봤는데요. 맘에 들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D

이제 @lawmance 님 대문과 @kidesk 님 대문이 남았네요. 요새 본의 아니게 제 작업물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데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재미난 그림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평안한 밤 보내세요 :D



Sort:  

수박 먹어야 할 것 같은 그림입니다. 으아 오늘도 답네요 더워.

더워서 저도 계속 에어컨 켜고 있어요 ㅎㅎㅎ 진짜 살인적인 더위입니다 ㅠㅠㅠㅠ

그림이 참 시원해보입니다 :) remnant님 좋으시겠어요! 한자 저도 잘은 모르지만 잘쓰신것 같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네 그럴듯하게 보이려고 노력했어요... 다행이네요!ㅎㅎ

✈ 와... 정말 너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네요. 역시 송이 작가님 대단하세요 ㅎㅎ

스노우기장님!ㅎㅎ 대단하다녀 극찬이십니다 ㅠㅠ 칭찬 너무 감사드려요

요즘 항상 늦게 나타나시는군요 ㅠㅠㅠ 정말 피곤하시겠어요..(니가 할 소리가 아냐!) 다음 작품도 기대됩니다 ㅎㅎ 로맨스님꺼 빨리 보고싶어요!

새벽반 대표 인버스님 ㅋㅋㅋㅋㅋㅋ 인버스님도 진짜 피곤하실 것 같아요. 왠지 새벽에 뵈면 더욱 반가운 기분! 오늘 로맨스님꺼 작업할 예정입니다 ><

송이 작가님 그림은
뭔가 투명하달까... 그런 느낌이 좋습니다
깨끗해지는 그런...

@ryanhkr님, 극찬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 하루 엄청 힘이 되네요!

송이님 그림은 정말이지... 너무 깨물고 싶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jinuking님!

ㅋ 그림 이쁩니다! 나중에 저도 기회 되면 이벤트 참여하고 싶어요~. 이벤트 또 열어주실거죠? ^^

ㅎ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기약은 없지만 언젠가는.. 하게 되겠죠?ㅠㅠ ㅎㅎ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표정에서 부터 편안한 기분이 느껴지는 그림이네요^^

항상 애정 듬뿍 담긴 댓글 감사합니다 @zzoggu 님 ㅎㅅㅎ

@remnant39님의 시안을 보니, 송이 작가님의 엄청난 능력을 새삼 다시 느끼게 되었네요.
제 그림을 살리셨다는 점에서.... 대단하다고 느끼며, 한편으로는 제가 너무 어려운 과제를 드리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그래도 여우인 건 알아보셨잖아요?!)

저도 isaaclab 님 시안 구경했었는데요
그..그게..왕자옆에있어서.여우구나..했달까 이크
실례를 헤헷 그렇다고 저한테 여우를그려봐라 하면
저는 isaaclab님보다 못그릴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작님과 에스사이숫자님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 연습을 조금 더 해봤습니다. 조만간 더 괜찮은 여우로 찾아뵙겠습니다.

쓰셨으면 풀이두 올려줘요....^^
아.글자가 이쁘구나 이러구 갑니다....ㅡ.ㅡ

아, 풀이를 제가 깜빡했군여!ㅎㅎㅎㅎ '선인이 나무를 심으면, 후세들이 그 나무 그늘에서 더위를 식힌다.'는 뜻이라고 렘넌트님이 설명해주셨어요 ㅎㅎㅎ

렘넌트가 아니고 렘넌트39입니다~~^^*

아 옆에 숫자가 엄청 중요한 의미셨군여 ㅋㅋㅋ 이제 꼭 39도 붙여서 부를게요 ㅎㅎㅎㅎㅎ

제 이름과 유사한....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