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KR 가이드독 - 커버이미지 공모전 참가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KR가이드독 커버이미지 공모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커버이미지 왼쪽에는 집을 지키는 온순한 가이드독을 표현해보았구요.


오른쪽에는 KR의 스팸글을 정화한다는 데 착안해서 각시탈을 쓴 가이드독을 표현해봤습니다 (무리수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실제 커버에 적용해본 이미지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앞으로 KR가이드독의 활약을 응원해주세요+_+ 어느덧 주말이 훌쩍 가버렸네요. 모두들 평안한 일요일 저녁을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ㅋㅋ이송이님 센스가 + . + !!
강아지도 너무 귀엽습니다 ~~~
적용 된 거 보니 너무 이뻐요!!

햇빛야야님! 이렇게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칭찬에 힘이 막 마구마구 솟네요!

잘 보았습니다.
9월엔 더 많이 행복하세요.

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hooo님 :)

두근두근.png

아앜 너무 귀여워요 >ㅇ< 제가 에즈비어님이라면 송이작가님꺼 뽑을 거 같아요 !! 왼쪽 오른쪽 각각 떼다가 대문으로 쓰고 싶은지경!! 특히 저 오른쪽 각시탈 다섯명 !!

저도 오른쪽이 제 취향입니다 +_+ 너무 무리수가 아닐까 걱정했는데 안도감이 드네여...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쏠님 이모티콘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깔끔하고 귀엽습니다 ㅎㅎ 외국스티미언들이 각시탈의 무서움을 알아야 할텐데 말입니다 ㅋㅋ

그러게나 말입니다!!! 각시탈을 쓴 가이드독이 무섭다는걸 알아줬음 좋겠어요!!!!

네 ㅎㅎ 해외에서 각시탈 홍보를 해야 할 듯 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강아지도 너무좋고 저 살벌한 일진느낌의 각시탈 멍뭉이들도 너무 귀엽네요 ,ㅋㅋ 스팸 반복한사람한테 경고댓글에 저거 보여주면 .. ㅋㅋ 무서워서 스팸 못달듯.... 참여 감사합니다!!!!^^

우옷! 애즈비어님이시다! 감사합니다 :D

저도 감사드려요 ^^;

역시 말이 필요없는 금손!!! 송이님 > < 흐아악

흐압빠다이님 프로필 바꾸셨다아아아!!!!

오 블로그 커버... ㅎㅎ 저도 만들어서 올려야되는데.... 이송이님의 깔끔커버 굿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골방님!!!! :D

각시탈개 ㅋㅋㅋㅋ 귀엽네요

각시탈개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작님 ㅋㅋㅋ

각시탈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방먹었네요 ㅋㅋㅋㅋㅋ KR 특징을잘 살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인하이님의 'ㅋ'의 갯수만큼 기분이 좋아지네여 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