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스팀잇과 유명인사가 만난다면? 1편 - 아인슈타인 : What if STEEMIT and Einstein meet?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제가 혼자 시리즈물로 기획해본 <스팀잇과 유명인사가 만난다면?> 1편 아인슈타인을 들고 왔습니다. 그동안 컨텐츠에 대한 고민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제게도 공유하고 싶은 일상이 있고, 추천하고 싶은 노래가 있고, 책들이 있지만 결국 컨텐츠 경쟁력을 위해서는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게 그 시발점이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앞으로 그림을 이용해 스팀잇과 관련된 다양한 흥미로운 그림들을 그려 볼 예정입니다. 

이 그림은 세기의 과학자인 아인슈타인이 스팀잇 공식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을 표현해본 것인데요. 요즘 제 일상에서 스팀잇이 과장 보태지 않고 약 70% 정도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 중독 증상에 대해서는 @sochul 님도 재미있게 표현해주신 바 있는데요. '스팀잇이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다'는 뜻에서 'Life - Steemit = 0'이라고 장난스레 적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이송이(leejakka)의 <스팀잇과 유명인사가 만난다면?> 편은 계속됩니다. 이 글이 많은 호응을 받지 못하게 되더라도 혼자 묵묵히 해볼 생각입니다.(하지만 좀 시무룩해지는 건 어쩔 수 없겠죠.....) 어느덧 또 화요일의 저녁이네요.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즐거운 저녁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EN]

Hello, this is leesongyi. Today I want to show you my illust, one of the series that I planned as a series, "If Steemit and Celebrities Meet?" In the meantime, I was very concerned about contents. I have a daily life that I want to share, there are songs I want to recommend, there are books, but in the end, I thought that I need to find what I can do best for content competitiveness. I do not know if this will be the starting point, but I would like to use the pictures in the future to make a variety of interesting pictures related to STEEMIT.

This illust depicts Einstein, the scientist of the century, explaining the 'STEEMIT formula'. It seems that STEEMIT does not add steam in my daily life, but it occupies about 70%. @Sochul has also expressed a lot of interest about the symptoms of STEEMIT addiction. I wrote 'Life - Steemit = 0' as a joke, meaning 'I can not imagine life without STEEMIT'.

I will continue to drawing "If STEEMIT and Celebrities Meet?" I am going to try this series even if this article does not get much response (but I can not help being sulky .....) It is another Tuesday evening. I hope you all have a good evening.



Sort:  

우왁 ! 제가 지금까지 본 그 어떤 아인슈타인보다 귀여워요 >0<

저의 롤모델 @leesol 님의 칭찬을 받으니 엄청엄청 기분 좋습니다!

이 무슨 말도 안되는 !! 저는 정말 송이님 어떻게 작업하시는지 너무너무 한번 구경하고 싶은 팬일뿐인데요

아니 이건 또 무슨 말씀이십니까 ㅠㅠㅠㅠ 전 이솔님 작품 보면서 맨날 감탄하는데요 ㅠㅠㅠㅠㅠ 지금 얼굴이 빨개졌네요 ㅠㅠ

재미 있을것 같아요 기대하겠습니다.

넵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그림도 잘 그리시고 재미있네요

좋게 봐주셔서 힘이 납니다. 감사해요 :)

뇌섹남이시네요ㅎ

아인슈타인 말씀하시는거죠?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재미있는걸요.

항상 응원의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많은 힘이 됩니다. 힘내서 2탄을 준비해보겠습니다 ㅎㅎ

와 전 앞으로 이 시리즈의 완전 팬이 될것 같습니다~!
예술가분 이시라서 그림만으로도 많은 영감을 주는것 같습니다:)

@successtrainer 님의 응원을 받으니 더욱더욱 힘이 나네요! 힘내서 2탄, 3탄도 더 재미있게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됩니다~! 뭔가 흥미로운 글이 될것같아서 기대해요~!^^

정말정말 감사해요. 더 흥미롭게 만들어보겠습니다 +_+

넵~ 기대되네요~! 화이팅!^

재미있는 그림들 많이 부탁드려요!

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아이디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그림을 그리고 싶지만 ㄸ손이라서...ㅠㅠㅠ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을 내고 2탄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키키 아인슈타인 할아버지가 너무나 귀여운데요?!
그 혀 내밀고 있는 사진을 앙증맞게 잘 그려주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유명인사들이 등장할지도 너무나 궁금하네요!
전 항상 송이님 그림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D

제 그림을 기다려주신다니 정말 최고의 칭찬이예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hdg99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59.54
ETH 259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