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차림새 #6 일러스트 '호주-2' : Outfit Of The Day #6 Illustration 'in Australia'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송이입니다.

오늘의 차림새 시리즈, 호주-2편을 들고 왔어요. 

이 옷을 입었던 날은 멜번을 잠시 떠나 브리즈번에 갔었을 때 차림새인데요- 인근에 있는 골드코스트에 가기 위해 들뜬 마음으로 집을 나섰답니다. 



주름이 잘가는 주름이 면셔츠

파스텔 덕후인 저는 옷을 고를 때도 자연스레 파스텔 계열의 옷들을 고르곤 합니다. 이 옷도 상큼상큼해보여서 샀는데 바스락거리는 면 소재라 조금만 활동해도 누가 작정하고 구긴 것처럼 주름이 잘 갑니다. (하지만 예쁘니까 봐준다)

내 등에 이식한  수준의 백팩

등에 이식한 수준이라고 친구들에게 비아냥을 들을만큼 자주 매고 다니는 가방입니다. 에이랜드에서 처음 보고 꽂혀서 샀는데 상표에는 BLC라고 써져 있어요. (생각난 김에 지금 홈페이지에 가서 다른 가방들을 살펴봤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지나가시다가 저 가방을 맨 사람이 있으면 인사 해주세요. 그건 바로 저니까요.

친구들하고 맞춘 에코백

이 에코백은 친구 두 명과 함께 맞춘 커플 에코백이에요. 호주에서 사서 가방이 닳도록 매고 다녔습니다 ㅋㅋㅋㅋㅋ 한국에 와서는 신기하게 한번도 매지 않았는데, 오늘 오랜만에 꺼내서 보니까 아련해지네요. 호주에 있던 저 지금 어디에 있는 건가여...?


오늘도 역시 착용샷을 들고 왔습니다.
저답지 않게 매우 길게 나왔는데...
이 정도 사기는 이해해주실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에코백을 샀던 편집샵 사진이구요 +_+

여기는 이 차림새로 방문했던 골드코스트입니다.
(제가 찍으면 왜이렇게 외국같지가 않은 거죠?...)


오늘도 제 일러스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D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요.




홍보의 시간
@leesol님과 제가 스팀잇 마케팅을 위한 @kr-marketing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_+
많은 응원과 더불어 팔로우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와...뒷모습...진짜
제가 지금까지 봤던 송이님 모습중에서 제일 예뻐요

ㅋㅋㅋㅋㅋㅋ기리나님 ㅋㅋㅋ

댓글에 플랙 먹여도 될까여?

기린아님 댓글로 테러리즘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하

꺄 송이님 오랜만에 봐서 넘 좋아용 :-)
비록 뒷모습일지라도...... ^^ 보고싶어요 송이님 ^^~

귀여운 일러스트네요!

감사합니다 :D

이식수준이 아니라 가방에 들어가겠는데요?

리송이가방에 들어가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고추참치님 댓글 센스에 매번 감탄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버지가방에들어가신다 예전에 진짜 많이 했었는데!!!!!!! (이 댓글을 보고 공감하지 못한다면 최소 90년생...)

댓글 안달라고 하는데 자꾸만 달고싶어지는 말투와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탄하고갑니다 송이님 !! 제가 보팅으로 도움이 될 그날을 위해 기다려주십쇼 ♥️

어머나 솥밥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솥밥님이 제 포스팅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간과했는데 뭔가 수줍어지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감사합니다 솥밥님 +_+

사진에서 크게 보이는건지 가방이 엄청 크네요!

아...평소에 가방 크다고는 생각 잘 못했는데 지금 보니까 되게 크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저것보다 조금 더 작습니다 +_+

와 편집샵 너무 느낌있고 이쁘네요
송이님도 옷정말 잘어울립니다..! 패션까지완벽한 당신은 도대체..

저도 편집샵에서 계속 구경하는데 넘넘 좋았어요 ㅋㅋㅋ 설사님을 위해 편집샵 사진 몇개 더 올립니다ㅎㅎ 그리고 옷 잘어울린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잘보고 갑니다 에코백 짱짱~~

감사합니다 동튜브님 +_+

지난 시간의 모자에 이어 백팩도 등에 이식하셨군요!
올 여름에는 '이송이 호주패션'이 유행할 것 같은
짜릿한 예감이 듭니다 +_+

송이님이 좋아하시는 소재가 저랑 비슷하네요 ㅋㅋ
저도 여름에 비슷하게 입고 다닙니다
모자는 안 어울려서 못 쓰지만요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57.03
ETH 2490.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