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이 안와서 쓰는 글

in #kr7 years ago (edited)

아아니~!!! 여길 떠나시다니 말도 안됩니다 ㅠㅠ 매일매일 들러서 당케님을 관심과 사랑으로 괴롭혀 드려야겠어요!!! 그나저나 당케님 콘티 짜느라 작업일정 잡아먹는 트윈님 혼내키는 이런 박력있는 모습 넘 멋있는거 아님뉘까?

Sort:  

이솔님 ㅠㅠ 솔직히 말해서 아직도 화는 나있습니다. 그런데 감정적으로 대응해서 그냥 접어버리고 다 그만둘래!! 이래버리면 하등 도움도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이 상실감을 느낄수 있다는걸 생각 못했습니다.. 접겠다는 말은 취소입니다.

휴우 ㅎㅎ 천만다행입니다 !! 아무튼 저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당케님의 박력에 반해버렸습니다 ㅋㅋ 당근크러쉬 >ㅇ<

저의 박력을 발견하셨군요ㅋㅋㅋㅋ 부끄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33.20
ETH 2442.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