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잘 것 없는 제가 누군가의 블랙리스트에 올랐나 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본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 중 일부를 뉴비 분들 지원에 힘써주시는 @woo7739 님께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내용은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Sort:  

저도 지금 입에서 상욕이 나오려 하는군요

오 블랙리스트 동기 백화선생님! 진작 찾아뵜어야 하는데 ㅎㅎ

어이구 반갑습니다 ( __)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니, 이게 대체 무슨 일이래요? 아니, 왜??? 이해가 안 가네요.
글을 읽는 제 가슴이 다 벌렁거립니다...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ㅠ.ㅠ

브리님같은 세련된 분이 보시면 더 뜨악스럽겠죠? 저는 브리님같이 위로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완전 괜찮습니다.

저와 관심사가 크게 다른 분들 같아 교류없이 지내고 싶었는데,
이번 일은 많이 불편하네요.
그 분들은 왜 본인의 이익을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무시하면서까지) 추구하면서,
사람들로부터 감정적 동조까지 받길 원하는 건지 늘 의아했는데,
적어도 둘중에 하나는 이제 놓은 것 같습니다.

많이 놀라시고 화도 나셨겠지만, 솔님의 다음 작품을 기대하는 중이라는 눈치없는 말을 남깁니다.
힘내세요 힘 :0

소금님같은 몽글몽글한 감성을 가지신 분들까지 불편하게 만들다니! 놀라고 화도 났지만 왜 이러는지 생각해보니 두 감정 다 없어졌어요. ㅎㅎ 저의 다음 작품 기대해주세요!

지금 둘러보니 쏠님 뿐이 아니네요. 소요님, 킴리님, 신농님, 기리나님(기리나님은 보육원 기부글에도 다운보팅이.. ㅠ.ㅠ), 그래하늘님, 시호님.. 다운보팅 당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모르지만 더 있을 수도.. 하아...

약간 잠잠해 진 것인가요 브리님 ;; 더 나가면 정말 겉잡아질 수 없을 것 같은데

보육원 기부글엔 왜...ㅠㅠ

쏠님!! ㅜㅜ 정말 속상하네요...
부디 너무 맘상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로자리아님... 로자리아님이 상심이 저보다는 더 크실 것 같아요. 얼릉 털고 기운 차리시길!

향수로 부패의 냄새를 지울순없죠..
썩은고기에 향수를 아무리 뿌린들,
결국엔 들통나게되고 걸러지겠죠.

저는 갠적으로 부패한 것에 향수를 뿌리면 그냥 부패한 것보다 더 고약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세상에나.....
정말 현실 축소판 스팀잇이 되었네요....

근데 너무 구리지 않나요 키키님 ㅎㅎ 요즘 현실은 이것보단 세련되게 먹이던데 ; 저야 그렇다 치고 기린아님 글 다운봇 먹이는 거 보고 솔직히 전의 상실 했습니다.

하.. 가만히 보고 있자니 심하네요. 이게 진짜 뭐하는 짓인지.

컨텐츠 제작하는 사람들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대충 감이오네요.

아 초코님, 그러고 보니 제가 시간을 투자했다고 생색내는 웹툰을 그렸던 그때부터가 시작인가봐요 ㅎㅎ 오오

쏠님 화이팅입니다 ㅜㅜ!!

제니게임님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21.78
ETH 3503.0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