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이 알면 좋을 팁! 프로필사진/커버사진 등록하는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원웨이 @leeoneway 입니다.

오늘은 강력한 한파로 무척 추운하루였죠.

저는 요새 밤만되면 잔기침이 나와서 고생하고 있어요 ㅠ

모두 차가운 바람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뉴비분들이 알면 좋을 팁 한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알면 쉽지만 모르면 저처럼 헤맬수도 있는 방법!

프로필사진과 커버사진만 변경해도

블로그 느낌이 달라보이더라구요^^

그럼 하나씩 설명해드릴께요~~

프로필/ 커버 사진 변경하기

1.jpg
먼저 우측 상단.

글쓰기 옆에 동그란 프로필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여러 메뉴 중 아래 쪽 설정을 클릭!

20180112_223450.png

여러가지를 변경 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

4.jpg

위쪽 프로파일 사진 경로란에 사진 주소를 적게되면

원하는 프로필 사진을 설정 할 수 있고

커버사진 경로란에 원하는 사진 주소를 적게되면

커버사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에서 막혔는데요~~

사진 주소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ㅎㅎㅎㅎ

사진 경로 찾기 첫번째 방법

  1. 글쓰기를 누르고 설정하고자 하는 사진을 업로드 한다!

2.png

그럼 이렇게 주소가 쭈욱 뜨는데요.

  1. http:// 부터 .jpg까지의 주소만 복사

프로파일/ 커버사진 경로란에 붙여넣기 하면 끝!

사진 경로 찾기 두번째 방법

  1. 올렸던 사진 중에 맘에 드는 사진 선택

3.jpg

  1.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주소복사

복사한 주소를 경로란에 붙여넣기!!

이렇게 하면 원하는 사진으로 프로필과 커버사진을

설정하실 수 있답니다 ~~ ^^

사진경로만 알면 원하는 사진으로

언제든 변경가능하니 참 쉽죠!?

20180112_223450.png

5.jpg

제가 설정한 대로 변경된

제 커버사진과 프로필 사진, 닉네임, 한줄소개, 지역 입니다!

비교해보시면 어떤부분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아시겠죠?

purple-3054804_1920.jpg
panorama-3021474_1920.jpg

제가 사용한 커버사진과 한장의 사진 올려드려요!

원하시는 분은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도움만 받던 저인데

오늘의 포스팅이 뉴비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모두들 굿밤 되세요 ~~^^

Sort:  

아직 너무도 어려운 스팀잇^^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씩알아가는 중입니다ㅎㅎ 알아야할게 너무 많은것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잉 부탁 드려요~ㅎㅎ

네~ 맞팔합니다~~^^

좋은내용~굿!! 주말 잘쉬시구요^^

네~~주말잘보내세요~!!

앗 전 아직 사진을 못골라서 업댓 못하고있었는데..
요 방법으로 사진 올려봐야겠어요~ㅎㅎㅎ

네 알고나면 참 쉽죠잉~~?? 즐건주말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조만간 해 봐야겠어요.
@leeoneway님의 새해 소원을 듣고 싶어서 새해소원 릴레이에 지목했어요.
https://steemit.com/kr-newbie/@bluesky81/2018-3

블루스카이님^^ 소원릴레이 저는 이미 해버렸네요^^ 지목감사드려요~~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겠군요
굿밤 되세요~

네~^^ 저도 잘몰랐던부분이라 포스팅해봤어요~^^

저도 처음 프로필 사진을 바꿨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잘 읽고 갑니다~

네 ㅎㅎ 혹시 뉴비분들이 모르실까 도움드리고자 한번올려봤어요~~^^ 주말잘보내세요~!

뉴비들이 알면 참좋은 정보네요^^

그쵸~? 도움이 되길바라며 적어보았어요ㅎㅎ 방문감사드려요~^^

ㅎㅎ어찌보면 간단하지만 뉴비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네요~~

You got a 0.38%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leeoneway.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