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leemieum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보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말로만 듣던 릴레이 이벤트에 지목되어서 놀랍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
저를 지목해주신 @leemieum님께 감사드립니다!

  1. 가족 건강
    무엇 보다도 가족들이 건강하면 좋겠어요.
    병원 가는 날이 많았던 것 같기도 하고 건강이 가장
    중요한 자산이고 무엇을 하더라도 건강해야 하니
    까요.
    남편도 건강 관리를 시키려고 합니다. 점점 배만
    나오고 있어 걱정이 되거든요.

  2. 나의 성장
    일을 하고 있지만 원하는 만큼 잘 하지 못하고 있
    어서 마음이 약해지기도 하고, 자신감이 조금씩
    낮아지고 있는데 올해에는 좀 제대로 일을 해서
    저 자신을 성장시키는 해가 되면 좋겠어요.

  3. 독서와 스팀잇 즐기기
    책을 더 많이 읽고 스팀잇을 더 알아가고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소통하고 싶네요.

제가 다섯분을 지목해야 할 차례입니다.

@chocolate1st
@brianyang0912
@hannaju
@woollim
@leeoneway

스티미언님들 모두 원하시는 봐 다 이루시는 한 해 보내시면 좋겠네요.

20180112_223329.jpg

Sort:  

@bluesky81 님이 올해 소망하는 그 소망 다 이뤄 지길... 3 초동안 같이 기도 했습니다.^^

성장과 건강 스팀잇모두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

새해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앗!! 저를 지목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소원 이루세요, 푸른하늘님.

지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바빠서 연초처럼 못살았는데요

꼭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한해는 이루고자하는 모든 일 다 이루시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 중에도 건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으니 항상 건강하세요. 요즘 날이 추운데 특히 감기 조심하셔요! :)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방 생각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