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고 답답하고 속상하고 화 나는 날~

in #kr7 years ago

대한민국 국민으로 대통령 선출을 위해
투표를 몇 차례나 했는지
진심으로 기억하고 싶지 않은 또 하루~!

어쩌다,
우리는 또 이렇게 슬픈 날을 맞게 되는지,
왜 이렇게 우리를 슬프게 하는 분들이 많고 많은지,

벌써 시간은 새로운 날을 맞았는데도
전혀 새롭지 않은 날
앞으로 몇 날, 몇 주, 몇 달,
그리고 또,
몇 년으로 이 화가 이어질지 ........,

Sort: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멀리서도 생중계가 되네요.. 창피한 일이지만 법앞에는 평등해야겠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이제서라도 밝혀지니 다행이다 싶다가도
우리 국민들이 이렇게 보는 눈이 없구나 싶은게
슬프기도 하네요
이걸 반면교사 삼아서 다시는 이런 일 없게 만드는게
우리에게 남겨진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손으로 투표해서 당선된
역대통령들의 허와실을 볼때마다
배신감×허무하기=믿을넘넌 하나없다!!!
어디 거기가 다일까요!!!
솔직히 정치 잘은 모르지만
한가정을 이끄는것 또한 그집안의 가장이(
크나큰 책임감으로 희생하기에 반듯하고
오늘날 건강한가족을 지켜나갈수가 있었지요!!
사리사욕만 챙기기에 급급한 그들보단
더 나은것도 없는데두요!!!
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는 역사에 남을 좋은 분들만 당선되기를 기대합니다. 시민들도 그만큼 노력을 해야겠죠.

이제 놀랍지도 않네요

아... 글을 올리셨군요
늘 정의롭게 살고자 하시는 미경님을 슬프게 했네요 바뻐...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