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지나친, 그래서 더 많이 아쉽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전혀 몰랐던 이벤트 였습니다.

국내에 있는 한 매주 지나는 길 목인데,
그 곳은 또 너무나 잘 아는 곳이기도 한데,

벽면을 장식한 넓은 현수막이,
왠지 더 낯익은 분위기 였던터라,

‘무언가 있는가?’ 하면서 .....
무심코 카메라에 담았더니,

BA7D7518-EBCD-4EA6-81DD-003E05EEBF0B.jpeg

음 ~~
세상에나 그런 일이 있었군요.
늘......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했고,

언젠가 남춘천 @jsj1215님께도
강력하게 권유?하기도 했었지요.
지역내 스티미안들이
어떤 형태로든 함께 공유하며,
무어든 만들어 갈 수 있겠다며
‘나서시라’청했던 일이기도 했습니다.


평소 같으면
무한 호기심에 어쩌든 꼭 들러 봤을텐데,

하필 오늘은 장대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매주일 만나는 커뮤니티가
방학식?을 위한 미팅에다,
내일 이른 아침부터 시작되는 행사의 축사준비에,
일반 병실로 옮긴 대장님의 문병에다 ......

너무나 바쁘게 이동하는 과정에서도
궁금증을 더했지만~

둘러보지는 못하고 아쉬움으로 ㅠㅠ

FC32A9D9-FD0C-4A2F-BB77-19FC1D575F9B.jpeg

@centering@girina79님의 포스팅을 통해,
오늘 이벤트를 알게되었지만,

이런 소통을 통한 나눔과 공유를 실천할 수
있음을 확실히 믿으며 응원하기 위해.....,
이후, 언제든 기회가 됨 꼭 들르겠습니다.

A29426C5-2EB1-48FF-A962-1AB882A2E09A.jpeg

Sort:  

스팀잇애 관한 행사가 태국에서도 나오길 기대합니다.

스팀잇을 접한지 3주밖에 안되서 좋은 이벤트를 접할수있는 기회가없었어요 전 ㅜㅜ 다음엔 꼭 참석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이벤트를 나중에서야 알게 됐답니다.
나중에 기회 됨 같이 가시지요 :)

저도 다음에 꼭 가려구요.. 이번엔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아~ 그러셨군요~^^
그래요. 다음에 꼬옥 같이 가셔요:))

스팀시티 한번하고 끝나는게 아니라서 계속 이런 멋진 행사가 있을거 같아요
저도 다음엔 참여하고 싶네요

예, 저도 함께 기대하겠습니다 ^+*

ㅎㅎㅎㅎ
모르고 찍은 사진이세요?
저도 여건이 되면 함 가보고 싶었어요.
아이디어는 있었는데... 실천하는 선구자 분들이 계셨네요
너무 멋진 행사~~

네~~ 전혀 몰랐었어요.
저 역시 공간과 관련있는 일을 하는 사람이라
누구보다 관심있는 이벤트를
언제든 만들어 보고 싶었고,
특히 먼저 @jsj1215님께도 강권했었지요.
어쩌든 이번기회로 팡팡팡
무한성장을 기대해 봅니다~^^

Fantastic post friend

자도 못 가서 아쉬워요! 다음 기회로 미뤄보지만 언제나 가능할지 모르겟네요 ㅠㅠ 바쁜 일은 다 정리되셨어요? 장마 시작이라는데 건강 유의하시고요!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도 이르게 시작해 먼 길
가야는데.......
비가 계속 내리네요 ㅠㅠ
다음을 기약해요 함께 ~^^

@stimcity
계정 한번 둘러봐주세요 ㅎㅎ

오~~~네,
잘 알겠습니다 ~^^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참석하고 싶네요!

예, 다음에는 꼬옥 같이 가세요~^^

저도 못가서 넘 아쉬웠는데 담에는 꼭 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9025.51
ETH 2591.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