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초청포도 + 탄산수 한잔leeki7801 (76)in #kr • 8 years ago (edited)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한 토요일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후덥지근합니다. 좀전에 큰딸이랑 치과 다녀와서 ~청소하기 전에 미초한잔 합니다. 스팀잇에서 이벤트당첨된 탄산수에 타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한잔 들이키고 청소 시작합니다. 아들이 제꺼 뺏어먹어요^^;; 스티미언님들~주말 잘 보내세요.♡ #kr-life #jjangjjangman #kr-newbie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좋은 일 생기세요.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매번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1.2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2! Congrats!
감사합니다
상큼하니제격이죠ㅋㅋ건강에도좋구요 저도한때즐겨먹었어요ㅎㅎ행복가득주말되세요^^
맛이가 있네요 ㅎ
종일 비가오네요~ 미초가 홍초같은건가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홍초랑 비슷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가서 보고 왔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