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설빙원정대] 인절미 빙수 먹으러 대구 간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아하하하하하...
정말 5호 발을..... 넣었을 줄이야.... ㅋㅋㅋㅋㅋ

도시녀 쪼야님.
저 포스터 맘에듭니다.
나 엘프된겁니까??? ㅎㅎㅎ 좋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우리 귀염둥이 5호는 꼭 들어가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터는 대구 엘프 리자님에게 바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 퀴즈로 다시한번 여긴 댓글 지옥이 되는것인가.......

지옥의 퀴즈방 오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쉽게 1시간만에 퀴즈방이 문을 내려야한다는...
하루정돈 가줘야하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트님 너무 예리하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지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