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황금알을 낳는 스팀잇의 배를 가르는 사람들.

in #kr6 years ago

욕심이 사회를 병들게했다.

적당히 좀 부렸으면...

시안님..
저 로팀에... 자동보팅 해지를 어찌하는지 몰라서 방황하고 있어요.
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Sort:  

누가 좀 가르쳐드리라고 보팅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저는 몰라서요.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kr/@stella12/loteem

스팀잇닥터(?) 리자님~ 링크 첨부드립니다!

어머.. 스텔라님... 심쿵.
완전 멋지십니다.
그리구 저 닥터 아니라니깐요. 널스 입니다. ㅋㅋㅋ

닥터나 널스나 멋진일 하시는건 매한가지 아닙니까? ㅎㅎㅎ

ㅋㅋ 그렇게 생각해주시면 감사하죠~
하지만 정체성이 무너지면 안되기에...
전 널스입니다. ㅋㅋ

저도 스텔라님 글 보고 해지했었어요~
근데 직접 달려오시다니 넘나 멋진것!ㅋㅋ

저도 성공했습니다~ ^^

혼자 방황하다가 시안님 글에서 안정을 찾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