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닌척]논란이 지나가는 가운데

in #kr6 years ago

가만히 계시면 안되죠.
이렇게 글을 써주셔야하죠.

제가 가입초때 막 싸우시다 나가셨던것 같았던 분들이 요즘은 활발하게 활동하시나봅니다.

처음엔 아~ 그런가?? 하고 읽다가 계속 같은 이야기 하는것 같아서 말았네요.
전 투자도 안하고 애들 귀저기값만 벌러온 사람이라....
(투자할 돈이 있어야 투잘 하던가 말던갈하지... ㅡㅡ"")

기저귀값 벌러왔는데 좋은 사람들만나서 제가 잘 놀고 있네요.

Sort:  

나가긴요 KR만 안 달았지 계속 공장 돌리고 있었는데요 뭘 ㅋㅋ 저도 와이프 가방하나 사줄까 하고 왔어요 첨에 ㅋㅋㅋ

아... 그랬군요? 그람 계속 공장을 돌리시면 될것을.... 못 돌리게 하셨나요???

아내 가방이라니.... 스윗~!!ㅎ

아마 그들은 리자님같은 분들도 못마땅해 할 것 같습니다.
리자님이 올리는 글이 바로 그들의 투자금 만큼이나 중요한
스팀잇의 축인데 말이죠.
리자님이 글을 올리지 않으면 그들의 돈도 휴지가 되는데
왜 그걸 모르는지 모르겠습니다.

휴지가 무지 갖고 싶은게 아닐까요????
걍 쿠팡에서 로켓배송 시키지 왜 싸워가며 휴질 가지려는지.....

그분들은 돈 없이 글쓰는 사람이 못마땅하군요??
좀 서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