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도의 중요성

in #kr6 years ago

거절은 참 어려운것 같아요.
예전과 달리 요즘은 그래도 거절을 좀 하는 편이긴하나..
여전히 마음이 불편하고 신경쓰이고 그럽니다.

인생에서 벌어지는 일은 내가 컨트롤 할 수 없지만 원치 않는 일이 더 이상 내 인생에서 커지지 않도록 나의 태도를 정하는 일은 온전히 나의 몫이다.
그리고 욕 먹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자. 나는 욕 안 먹으려다가 결국에는 욕을 먹었다. 이래도 욕 먹고 저래도 욕 먹으니 그냥 자신의 마음을 따르고 욕 먹는게 차라리 낫겠다.

이제 다음다음주면 복귀하는데 욕먹을 각오하고 남에게 좌지우지 되지 않는 인생을 살아보자 다짐해봅니다. 하지만 또 질질 끌려다닐까봐 무섭긴 해요. ㅠㅠ

더이상 착하기만 한 사람은 아닌걸로...

Sort:  

리자님 다다음주에 병원 복귀하시는군요!!!

메가 보건관리사님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00.39
ETH 3114.95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