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간호사일기] 오늘은 한달간의 보상의 날 바로 월급날이다!! 후후

in #kr7 years ago

ㅎㅎ 월급날 하루 보고 한달을 살아가는 월급쟁이들..
좋겠네요. 월급 나와서~

간호사들은 100이면 100 다 8시간근무는 택도 없다는걸 동의할겁니다.
신규 간호사들이 집에 일찍가는 경우가 있나요? 엄청난 일인대요? ㅎㅎㅎ

미국은 병동 미팅도 시간당 20불꼴로 쳐준답디다...(플로리다에 사는 내 친구왈) 갑시다 미국. ㅋㅋㅋㅋ

Sort:  

크 가야되나여 정말루 ㅠㅠ
근데 영어를 1소절도 못해요ㅠㅠ 너무 토종 김치맨이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