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간호사일기] 앗! 내손에 이게뭐야!!

in #kr6 years ago

ㅎㅎㅎㅎㅎㅎ
갑자기 온 침대에 변을 묻히셨던 환자분이 떠오릅니다.
나이트 마치고 인계마치고 다 닦고 퇴근했더랬죠.

혹시 c. difficile환자였나요??

Sort:  

VRE환자였어요 ㅠㅠ
접촉시마다 중무장을 하고하는데도
정신없이 일하다보면 빈틈이생기네요ㅎㅎ

그래서 손씻긴 중요합니다.
저 감염관리실에서 일했거든요. ㅎㅎ

오오 감염관리실 일은 어때요??
기회가생기면 그쪽자리도 한번 노려볼려고
눈독들이고있어요ㅎㅎ

ㅎㅎ 감염관리파트에 남자간호사쌤들은 못본거 같네요.
일단 공부를 해야하구요. 경력 3년에 대학원에가서 감염관리전문간호사 자격증취득하면 몸값은 올라갑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바빠요. 공부도 많이 해야하고.
우리나라 병원 실태 아시잖아요.
아직 제대로 틀이 잡히지 않은곳은 난장판이고 예전부터 감염관리팀이 있는곳은 삐집고 들어가기 쉽진 않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필요하니깐 티오는 계속 있겠죠.
하지만 나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공부할까 하다가 아이가 계속 생기는 바람에 못하긴 했지만...
박쌤이 가기 나쁘지 않은곳입니다. 2년만 더 고생해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3년이라는 것에 허탈하게 웃음만나오는군요ㅎㅎ
지속적인 공부를 통해
현재 icu에 눌러앉는다기보단 좀더 제가하고싶은, 무엇인가 더 의미있는 일을 하기위해 도전해야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