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shop 홍보 겸 오남매맘 대문 기금모음.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명성도 50이 되면 해야겠다고 생각한게 있었습니다.
오남매 모습이 들어간 대문을 만들겠다구요.

스티밋에 금손님들이 참 많지만(그래서 눈호강이 되서 너무 행복합니다.)
@tata1님 한테 부탁을 드렸죠..
애기들 사진도 보여드리고 저랑 신랑 사진도 원하시길래 보여드리고...
그래서 총 7명이 한 그림에 나오는 장면을 볼수 있게 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너무 궁금해서 기대하고 있는데...

@artshop에서 쓴 글
요기 바로 밑에 링크에 걸어놓은 저 글
https://steemit.com/kr/@artshop/innovit-leeja19

이 글의 보상이 두자리가 되면 보여주시겠다고 하십니다. ㅠㅠ (넘나 보고프네요.)

그래서 생각을 했죠.

걍 내가 지불할터이니 얼른 내 놓으시오!!!

라고 할까하다가..

좋은게 좋은거라구...
이번 기회에 @artshop 홍보도 하고 제 대문 기금 모음도 할 겸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뉴비 분들은 이런것도 있었네?? 하실 수도 있으니..

제목 없음.jpg

이렇게 보시면 저 말고도 다른 분들의 개인적인 부탁이나 이벤트 당첨으로 금손님들이 작품을 올리고 계시구요..
프로필, 커버, 대문 이미지를 작성 하신다고 합니다.

1. 아무래도 본인만의 그림이 있으면 사람들에게 기억되기 쉽고,

2. 글도 더 자주 읽힐 수 있고,

3. 그리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특별한 그림이 생긴다는

일석 삼조의 효과!!

전 앞으로 그려주실 대문을 걸고 어쩌다 애국자가 됬는지에 대한 이야길 풀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도와 주실꺼죵? ^^

하시는 방법은

https://steemit.com/kr/@artshop/innovit-leeja19

  1. 요 링크를 타고 들어간다.
  2. 보팅을 꾹 눌러준다.
  3. 다른 글도 보면서 감상한다.

아주 간단하죠잉~^^

사랑합니다~

@artshop 많이 많이 애용하자구용~

**P.S
깜빡하고 보상거절을 못바꿨네요. 이 글 말고

@artshop 글에 보팅 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약소하나마 보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171014_194341-ANIMATION.gif

Sort:  

너무나 적극적이고 좋은 아이디어 내셨네요 ^^ 덕분에 두자릿수가 넘었어요. 하여.............................방금 올렸습니다. 그것두 리스팀해주시면 멋지죠.ㅎ애궁...1호죠?> 넘 이뻐이뻐!!!!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타타님 최공~!!!

아, 이 글에 보팅하는 건줄 알고 선 보팅 후 댓글 남겼는데, 아트샵에 보팅하란 이야기셨군요. :) 둘 다 보팅했어요!!

제가 자꾸 사람들을 낚은건가요?? ㅎㅎㅎ
감사해요.

실물이 기대됩니다 두근두근두근 ... 가서 보팅하고 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저도 희미하지만 보팅 누르고 갑니다.^^;

ㅎㅎㅎㅎ 희미....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약소하지만 이 글과 아트샵의 글에 둘 다 보팅했답니다. 잘 되길 빌게요^^

ㅎㅎ 약소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 되시라고 링크 들어가서 보팅해드렸어요^^

유후~ 감사합니다.

헉..이글이 아니었군요ㅜㅠ

이 산이 아닌가벼~~~

인건가요?? ㅎㅎㅎ

저도이글어제봤어요~
어떤대문일지 기대중~~^^

제 다음은 정화님이 되는건가요?? ㅎㅎ

으흐흐 보팅파워가 얼마 안되니 여기다가도 풀봇하고 가요.ㅋ
(저도 조금있으면...? ㅋㅋㅋㅋㅋ 분발해야징...ㅎㅎ)

같이 갑시다!!!!! ㅎㅎ

오 저도 미약하나마 동참하겠습니다^^

고마워요 천재님~ ^^

예쁜 사진 입니다... 보팅과 팔로우 의 소중한 인연~~~

감사합니다.
링크타고 구경가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