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매맘의 육아이야기] 2호 미술관

in #kr7 years ago (edited)

DQmPSBZBpcWWi5tnjMisAnEr5ioMnqimtMEr5ibZ8jASa3j.jpg
타타님이 그려주셨어요.

목은 여전이 아프지만 날이 너무 좋아 아픈것도 다 낫는것 같다.
청소하고 아이들 병원 다녀오고 잠깐 짬이 난틈을 타 포스팅하는 난 스팀잇 중독자. ㅎ
2호가 5세였던 1년동안 유치원에서 했던 작품들이 있어 자랑 좀 해볼겸 블록체인에다 새겨본다. 2호는 색칠에 강세를 보인다. 보통 집에선 1호가 그림을 그리고 2호가 색칠을 한다. 난 2호의 색감이 넘 맘에 든다.

명화그리기라고 책인데 옆에는 명화가 있고 그 옆에 아이들 연령별로 난이도를 조절하여 따라그려보기를 하는것 같은 책이었다.

엄마,아빠를 그릴수 있어요.

image.png

이전에도 말했듯 우리집엔 엄마아빠를 그린 그림이 아주 많다. 처음에나 이쁘다 신기하다란 말이 나오지 계속 그리니깐 ' 어. 그래. 잘그렸네.' 하게 된다는...

모나리자 얼굴이랑 배경따라 그리기

image.png

얼굴은 웃기고 물감으로 칠한 배경이 맘에 들길래 너가한거야? 하고 물어봤더니...

응, 이거 못나리자야...

ㅋㅋㅋㅋㅋ 못나리자....

####뭉크의 절규
image.png

빈공간에다 옆에 그림을 따라 색칠하는 것 같았는데 색감이 맘에 들어 남긴다.

가족 뱃놀이

image.png
우리 가족이 다 타려면 왠만한 작은배로는 힘들거 같다.

주제이탈 작품1. 우리나라의 탈???

image.png

우리나라의 탈이 제목인데... 저건 대체 뭔가... 아빠란다. 아직 주제와 맞게 수행을 못할 5세 초기 작품이라 그런듯...

주제이탈 작품2. 사랑하는 친구얼굴??

image.png

제목은 사랑하는 친구얼굴인데 나에게 설명하기론 자기반 선생님 얼굴이라는....

주제이탈 작품3. 환경과 생활??

image.png

환경과 생활에 공주가 무슨 상관인가..... 그냥 사포에다 그림을 그려봤다는거에 만족.

나뭇잎

image.png
뭔가 특별한게 있나 싶어 이게 뭐야? 라고 물었더니...

나뭇잎이지 뭐긴뭐야. 엄만 그것도 몰라?

핀잔들었다. 쳇.

집에서 그린 아빠

image.png

5세 후반되니 디테일이 살아난다. 수염보소... ㅋㅋㅋ

집에서 그린 엄마.

image.png
뭔가 되게 상냥해 보인다. 나같지 않음.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ood to see you~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감사

와~ 정말 미술관이 따로 없네요^^ 정말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림이네요^^ 아이가 너무 멋지네요!!

추리고 추린겁니다. 너무 넘쳐나 몰래몰래 버립니다. (비밀)

아이들을 왜 예술가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ㅎㅎ

ㅎㅎㅎㅎ 그런가요??
예술가 2호~

ㅋㅋㅋㅋㅋㅋㅋ 못나리자~ 상냥한 리자님^^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못난 엄마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leeja1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못나리자ㅋㅋㅋㅋㅋㅋㅋㅋ가족 뱃노래 그림 너무 좋아요! ^^
나뭇잎...ㅋㅋㅋㅋ 쿨내.....ㅋㅋㅋㅋㅋㅋ

가족 뱃노래를 불러보라고 2호에게 시켜봐야겠네요. ㅋㅋㅋㅋ

그럼 쿨내나게...

뭐래~!

이러겠죠? ㅋ

오~! 뭉크 절규보고 깜짝 놀랐네요! 진짜 컬러감각이 있는듯요~

^^ 옷고를때 색깔도 만만치 않아요. ㅎㅎ

못나리자ㅎㅎㅎㅎ 뭉크의 절규도 그렇고 아이가 색칠한 것들이 다 멋드러집니다^^ 표현도 섬세하고 저희집 8세보다 훨씬 구체적인 표현들보고 놀랐어요ㅎㅎ
그동안 아프셨다니 ㅠㅠ 조금 좋아지셔서 다행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좋아졌더라고요! 내일은 더 회복하시길 바래요!!

좋은예감님 8세는 남자아이지 않나요? 2호는 2호기도 하고 여자애라 좀더 그런것 같아요.
오늘이 그 내일인데 더 회복했답니다. ㅎㅎㅎ

좋은 작품들이 한 가득이네요.ㅎ
제가 뭐라 설명할 수 없는 작가만의 작품성이 있는거 같애요.ㅎ

엄마인 저도 설명할수 없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