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확정성 원리] 잘못된 통념과 정확한 설명

in #kr7 years ago

@hunhani님 포스팅은 너무 전문적이여서 올라올때마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을 정도네요~~
하지만 항상 볼때마다 너무 어렵다는건 함정!!!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글을 읽어보니 재미있네요~
과학은 아직 우리 인간이 알지못하는 너무나도 많은 것들이 있는 것 같아요
우리 지구도 혹은 태양계도 혹은 은하도 그냥 전자같은것에 불과할 수 도 있다는 생각을 어릴때부터 해보았는데 그럴수도 있겠죠?ㅋㅋ
그럼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어려운 내용을 아무리 쉽고 재밌게 설명하려 해도 한계가 있나 봅니다 ㅎㅎ 그래도 꾸준히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아주 작은 원자도 큰 우주처럼 반대로 큰 우주가 아주 작은 원자처럼 동작한다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론에 불과하고 저로선 받아들여지지 않지만 혹시 모르지요 정말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