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문화의날-전국영화관람료5천원~

in #kr6 years ago

오늘은 국가에서 지정한 문화의날 입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각종 문화행사를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하실수 있어요

전국 영화관은 오후 5시~9시까지 상영되는
영화에 한하여 관람료가 5.000원이니
이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인랑" 보러갑니당~^^

ffwf.PNG

늑대로 불린 인간병기 "인랑"은
일본 애니메이션이 원작입니다
2029년 혼돈의 미래를 배경으로
SF.느와르,그리고 스파이 장르까지~
재밌게 볼수밖에 없는 영화 같아요
그리고 주인공들도 강동원.한효주.정우성등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들이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더운날씨 할인받고 시원한 영화관으로
모두들 Go~G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지난달 문화의날로 부터 벌써 한달이나 지난거에요? 애니 인랑은 재미있게 봤던기억이 있는데 영화는 어떨지 궁금하긴하네요.

기대하고 보면 안돼는데 웬지 색다른 소재와 액션이 재밌을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혜택 활용해서 꼭 영화 보세요~

엥? 국가에서 지정한 문화의 날도 있었나요? 금시초문입니다~ ㅋㅋ
영화비가 5000원...싸네요!!
인랑 저도 보고싶... ㅎㅎ 제 몫까지 잘 보고 오세요^^

문화의 날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담달부터는 하루전에 올려 많은 분들이
이용할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재밌을 거 같은데 후기 올리셔야죠..ㅎㅎ

넵~낼 올리겠슴다~^^

오늘 인랑 보러 가시나요?!
보시고 후기들려주세요^^

넹~낼 후기 올릴께요~^^

이런 꿀정보를 ㅎㅎㅎ감사합니다.

맛있는 팝콘 사 들고 시원한 영화관으로 ~
한 달에 딱 한 번 있는 기회에요~^^

Congratulations @lee0142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원작은 재미있었는데 원작볻 잼있었던 영화가 없어 살짝 걱정이긴 하네요

기대를 버리고 보셔야 할것 같아요~

문화의날 실화인가요 ㅋ_ㅋ

저는 동굴에 사는 원시인인가봅니다...

괜찮습니다~제 주변에도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