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미드->덱스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제가 이제까지 본 미드중 가장 흥미롭고
재밌게 본 '덱스터'를 소개할까 합니다

보신분들도 많으실꺼라고 생각해요
워낙 유명한 미드라 매니아들 사이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 니까요~

덱스터는 장장 8시즌까지 있어 몇날몇칠을
밤새워 봐야 하는 엄청난 양입니다

소재는 제가 좋아하는 스릴러물~
텍스터는 사이코패스 지만 살인범들만 골라
죽이는 나름 정의로운 연쇄살인법입니다
밥에는 연쇄살인범 낮에는 경찰의혈흔분석가
로 일하며 일반사람들 틈에 섞여 사이코패스
에 욕구를 해소하며 생활해 나갑니다

충분히 죽어마땅한 죄를 짖고도 법망을
피해 풀려나는 이들을 잡아다 살인을
하는 장면들은 나름 통쾌하기까지 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사이코패스는 죄책감도
못느끼고 일반사람과의 교감도 안된다고
알고 있지만 덱스터는 주변인들과 소통과
교류를 합니다~또한 사랑도 하죠~

시리즈물을 좋아해서 많이 봤지만
가장 인상깊었던 미드를 뽑으라면
당연 덱스터를 꼽습니다

덱스터에 빠져 밤새워 열심히 8시즌까지
클리어하고 난후 찾아오는 허탈감과 허무함
한 일주일은 갔었던것 같아요

시간이 좀 남아 재밌는 미드시리즈를
찾으신다면 덱스터 강력 추천합니다~

출근첫날이라 할일이 없어 놀고 있네요
집에서 쉬는것과는 달리 책상에 앉아
있으니 온몸이 아파요..빨리 일을 숙지해서
바빠졌음 좋겠어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Sort:  

다 그런 경험이 한번쯤은...ㅠㅠ
저는 히어로즈하고 김윤진 나오던 옛날거요..

로스트~것두 아주 재밌죠~히어로즈도 재밌게봤던 미드에요~

저도 주변 지인들이 많이 추천해서 덱스터를 꼭 보고 싶긴합니다.
다만 한번 보기 시작하면 반드시 끝까지 봐야하는 성격탓에 언제부터 볼까 벼르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조심하세요~중독성 강합니다~^^

저도 완전 애정하는 미드여요! ㅎㅎ
타이틀 음악과 영상부터.. 굉장한 중독성이 있죠^^ㅋ

보셨군요~완전 재밌죠~

오 봐야겠어요
살인은 나쁜거지만 나쁜놈만 죽인다고 하니. . .

죽어마땅한 놈들만 죽여서 그런가 묘한 쾌감이~^^

전 몰아보기 이런거 잘 못하는데 ㅎㅎ
정말 재미있나 보네요
시간날때 도전해 보겠습니다

첫출근 하셨네요~
화이팅입니다

뒤가 궁굼해서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

드디어 첫 출근 하셨네요. 축하해요^^
조금 있으면 정신없이 바쁠거에요.
정글 재미있게 잘 봤어요
텍스터 도 도전해봐야 겠네요^^

정글 보셨어요?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이에요~
텍스터는 더더더 재밌답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대박사건!!

시즌8 까지...ㄷㄷㄷ

폐인이 될 것 같아 GG입니다. ㅜㅠ

맞아요~페인되기 정말 딱이죠~^^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