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것처럼

in #kr6 years ago (edited)

1529464633654.jpg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살라,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알프레드 디 수자-
(류시화 엮음)

아주 오래전 우연히 읽게 된 시집인데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
가끔 생각날때가 있습니다..

저는 이 시를 동경합니다
이 시처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 처럼 사랑을 하고
아무도 보지 않은 것 처럼 춤을 추고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 목청높여 노래를 하고
돈이 필요하지만 그렇지 않듯이 일을 하고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귀하게 하루를 보내며
그렇게 하루하루 를 살아 가고 싶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뜨거운거 같네요
오늘 하루도 남 눈치 보지 말고
춤추듯 가벼운 발걸음으로
콧노래 부르시며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아..이시 정말 좋죠,,
정말 이시처럼 살고싶습니다..^^

아무도 보지않는 것처럼이 아니고 아무도 없는데..춤이 안춰지네요..몸치라..ㅎ

ㅎㅎ 웃픈... 저역시도;;;
타고난 몸치라 ㅎㅎ

추천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가까운데 계시면 빵 싸들고 놀러갈텐데~^^

마음만으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whee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엇..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833.23
ETH 3558.7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