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보 인공암장

in #kr6 years ago

3.PNG

초등학교를 같이 다닌 아주 오래된 벗을 만나 수다를 떨다
근처에 잘 가는 인공암장에 가자는 제안을 받고
설레는 맘으로 따라 나섰어요

전 실내 암장만 좀 다녀봤을 뿐이지만 이 친구는 집하고 가까운
수안보 인공암장 에서 살다시피 하며 암벽을 탄다고 합니다

hnj.PNG

수안보 인공암장은 이렇게 돔형식으로 지붕이 있어
오늘처럼 비가오는 날에는 회원들이 먹을걸 하나씩 싸들고
와 암벽을 타며 나눠먹는다고 해요~완전 부럽죠~

1.PNG

초반부를 올라갈때는 "머 이쯤이야~"
가볍게 홀드를 잡고 갑니다

2.PNG

잘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친구와 남편..
으쓱으쓱~
좋아라 하며 올라가지만 높아질수록 슬며시 겁이 납니다
로프가 끊어지기라도 하면 어쩔...

3.PNG

중반부를 넘어가니 힘에 부쳐 자세가 흐트러지네요
발을 디딜 홀드도 못찾겠고 팔에 힘이 없어 손을 뻗어
홀드도 잡을 수가 없어 내려 달라고 하니
정상 찍고 오라고 내려주지도 않아요...ㅠ.ㅠ

5.PNG

확실히 실내 암장하고는 달라요
실내암장은 그렇게 높지않아 힘에 부치면 떨어져 쉬었다가
다시 올라가곤 하는데 인공암장은 로프를 걸고 있으니
손을 놓아도 그자리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어요
이렇게 쉬면서 끝까지 올라가라며 부추깁니다

7.PNG

다행히 억지로라도 정상을 찍으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팔이 내 팔이 아니고 다리가 내 다리가 아닌 이 기분...

8.PNG

하강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그래도 한번 올라갔다 왔다고 기분이 좋아요
실내암장도 재밌긴 하지만 인공암장에 비할꺼리가 안되는것 같아요
이렇게 흐리고 비오는날엔 그친구와함께
암장에 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게 나는것 같아요

비가 좀전엔 억수같이 오더니 거짓말 처럼
그쳤네요..황금같은 토요일입니다
모두들 즐겁게 불타는 토요일 보내세요~^^

Sort:  

대단하시네요.
저도 뭔가 운동을 해야할텐데 언제나 게으름이 이기네요. ㅠㅠ

저도 생각은 매일 운동 해야지 하는데 몸이 싫다고하네요..ㅠ.ㅠ

어느 정도나 훈련 받으면 그 높이까지 가볼 수 있는건가요. 사진으로도 아찔한 느낌이 드네요..

한달정도만 꾸준히 하면 충분할꺼 같아요~꽤 재밌어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멋있네요.
올라가면 바로 떨어질것 같아요 ^^

높이 올라가니 좀 무섭더라구요~생명줄을 쥐고있는 밑에 있는분을 믿어야죠~

보기만해도 아찔해요 ..제가 공소공포증이 있어서요 ㅎ
잼나긴 할거같은데요. ㅋ

무서운데 재밌어요~아래보면 머리카락이 바짝바짝
다 서는것같아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드립니다~~

운동 엄청 될것 같아요~
저는 무서워서 못 가겠지만, 도전하고는 싶답니다 ^^

살좀 빼야 겠단 생각이 자동으로 드는 운동이죠~ 해보시면 별로 무섭지 않아요~

와 대박 저는 실내클라이밍만 잠깐 배워봤는데 어렵더라구요, 이렇게 높은거는 도대체 얼마나 잘해야할수있는건가요 정말 멋있으세요!!

오히려 실내클라이밍 보다 더 안전한거 같아요 로프가 매어져 있어
올라가기도 쉽고 스릴있으면서 재밌는거 같아요
저 실내에서 하다 떨어져 한달동안 절뚝거리면서 출근한 기억이 나네요~
1530701782999.jpg

헉 완전 크게 다치셨었네요 ㅜ,ㅜ 멍들고 퉁퉁부었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