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우파루파 를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20180729_135716.jpg

"우파루파 "

이름이 생소하시죠~
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귀여운 모습
때문에 "피터팬도롱뇽" 이라고도 하지요~

우파루파는 맥시코의 상징적인 존재이면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완동물 입니다

점박이도룡뇽과의 일종으로 수명이 10년정도
인 우파루파는 신체가 잘려도 쉽게 재생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어 의학적인 연구
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환경오염과 서식지 감소 그리고 무분별한
포획 때문에 개체수가 줄어 멸종위기에
처햇다고 하네요

20180729_143606.jpg

우리나라에 사는 도룡뇽과 비슷하지만
크기와 생김새로 보면 우파루파가 월등이
귀여운것 같아요 이렇게 귀여운 아이를
일본에서 튀겨먹기도 한다는 소리를 듣고
놀랐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멸종위기까지
됐다고 하는데 가장 큰 이유가 당연 사람들
때문이라는 것이 안타깝고 미안해 지네요
너무 귀여워 집에 데려오고 싶었지만
웬지 멸종위기에 일조를 하는것 같아
그냥 가끔 와서 보는것만
으로 만족 해야 할것 같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덥습니다
스티미언님들 즐거운 휴가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인 일로 올 휴가가 무산되어
버렸네요..
모두들 시원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처음보는 아주 귀여운 친구들이에요~~

흔하지 않은 이이죠~실제보면 인형같아요

저 아이들은 시원하겠어요 이더위에 ㅎ

요즘 같은 더위엔 물 속에 있는게 제일 부럽지요~

처음보네요. 그리고 너무 앙증맞게 귀엽네요♤♤

눈도 단추 구멍처럼 새까맣고 양손으로 엉금엉금 기어 다니는 거 보면 정말 귀여워요

뭔가 애들이 가지고 노는 동물 장난감 같은 비쥬얼이네요ㅎㅎ

보팅 및 팔로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인형처럼 생겼지요 아이들도 보면 무척 좋아한답니다~

무섭게 생겼네요... ㅠㅠ

무섭게 생겼나요~ 전 처음 볼 때 너무 신기하게
생긴게 귀엽다고 생각했이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더운데 고생하시네요~화이팅입니당~^^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으악 튀겨먹다니요.. 상상이 안 되네요.

그쵸~저도 깜짝 놀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