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엔 역시 부셔먹는 생라면안주가 쵝오지~

in #kr6 years ago

더워서 그런가 잠도 안오고
시원한 맥주 생각이 절로 나네요
먹을까 말까를 30분 정도 고민...

"에잇! 몰랑 12시 안됐으니 그냥 먹자"

벌떡 일어나 싱크대를 여니 부셔먹는
안성탕면이 안보여요

"벌써 다 먹었나...
아쉬운데로 심라면 너라도 먹어야겠다~"
(심라면~이리와 너라도 수청을 들라~ㅋㅋㅋ)

20180726_234800.jpg

먹기 좋은 크기로 부셔 스프를 고르게 고르게~
뿌려주고 집어먹기 좋게 넓은 미니쟁반에 진열
20180726_234711.jpg

여름엔 필수! 맥주잔을 냉동실에
넣어놓고 보관하기...기본인거 아시죠~
저기~저 컵에 살얼음 보이시나요~

20180726_235001.jpg

간단하고 소박하게 쟁반에 살포시 받쳐
컴퓨터방으로가 컴터를 킵니다..

20180726_235036.jpg

술은 혼자 조용히 외롭게 먹지만
괜찮아요~
스티미언 이웃들한테
놀러가면 되니까요~^^

모두들 편안한밤 되세요~^^

Sort:  

다음엔 안성탕면으로 추천!

안성택 강추~한박스 예약~

부셔먹기엔 너무 고급진 신라면이네요!!!ㅋㅋㅋㅋㅋ 평안한밤 되세요^^

요즘 심라면이 예전 같지가 않아요~ 마트마다 할인을 많이해서
안성탕면이 더 비싸다는거....ㅜ.ㅜ
시원하고 편안한밤 되세용~

지금 이시간.... ㅠㅠ 사진보고.. 라면부셔 먹고싶어요 ㅠㅠ ㅎㅎ

맛있어요~부셔 드세요
그럼 낼 아침 퉁퉁 붓는답니당~~~~~~~죄송요~ㅋㅋㅋ

기가막히다!!!! 와우!!!
전 찍먹ㅋㅋㅋ 전 옆에 라면소스를 따로 부어서 라면을 찍어 먹어요 ㅋㅋㅋ

찍먹도 맛있죠~뿌려먹는게 습관되서 그런지 찍먹은 안해봤네요~
담엔 찍먹으로 냠냠~^^

저도 생라면 완전 좋아해요~ 참다참다 밤에 에라 모르겠다 먹는경우 저도 가끔 있어요 ㅋㅋ 저도 안성탕면을 생라면용으로 먹다 없음 신라면!! ㅎㅎ

부셔먹는건 역시 안성댁이 맛았죠~~

으악... 제일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에요 ㅠㅠㅠㅠㅠ

부셔먹는 라면 전용으로 아예 한바스 재워놔야 겠어요~^^

어렸을때 봉지라면 많이 부셔 먹었는데... 괜히 옛날 생각나네요 저도 아까 라면 하나 발견했는데 부셔먹어볼까낭?

ㅋㅋ 간편하고 만만하게 먹을수 있는 간식 같아요~
오히려 과자보다 더 땡기는건 왜 인지 모르겠어요~

오늘 첨 사귀어보네요. 리님!
아주 고즈녁한 혼술의 시간....이렇게 나누니 어쩌면 혼술을 넘어선 것 같기도 하네요. 반가워요^^

컴터앞에 앉아 먹는 혼술이지만 여러사람들과 함께 먹는 것만큼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앞으로 자주 애용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맥주컵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 먹으면 열대야도 무섭지 않겠어요. ㅎ

아무것도 아닌것 같지만 냉동실에서 얼어있는 컵에 맥주 한잔 따라
먹으면 탄산음료 먹는것 처럼 머리가 찌릿찌릿 해요~^^

여름엔 습해서 바삭바삭함이 조금 떨어질것 같아요
신라면 최고의 안주긴 하죠 ㅎㅎ

맞아요~ 바삭바삭 해야 맛있는데 ..날이 습해 먹다보니 뿌려놓은
수프도 눅눅해져 버리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다먹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99.74
ETH 2639.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