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악산 닷돈재 야영장 계곡 추천

in #kr6 years ago (edited)

월악산 닷돈재 야영장은 예약재로 운영이 되지만
불편함을 조금 감소하고 일반 야영장을 선택한다면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당일 치기로 물놀이를 다녀오기도 좋구요
계곡물이라 무척 시원하고 맑습니다~
깊이는 어른이 놀기에 깊지 않지만 아이들 놀기엔
좋아 튜브들이 넘쳐남니다~

20150814_130812.jpg

닷돈재 캠핑장 입구를 가기전 길을 따라 한쪽으로 차가 즐비하게
세워져 있는데 전기가 되지 않는 곳입니다
자리를 찾아 차를 세우고 장비를 옮겨야 하지만
바로 앞이 야영장이라 거리가 짧아 힘들지 않구요~

관리하시는 분들이 하루에 한번 돌면서 야영비를 받는데
중형텐트 7천원대형텐트 9천으로 저렴한 편이고
개수대나 화장실이 있지만 예약제 야영장에 비해 열학한편입니다
하지만 예약없는 선착순이라는 것이 중요하죠

20150813_183719.jpg

야영하는곳은 나무가 많아 그늘이 많습니다
바로 아래가 계곡물이 흐르는 곳이어서 발담그며
놀기에 좋고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하니
더운여름에 이보다 더 행복한 일이 있을까 싶네요~

20171105_141715.jpg

매점과 가계들이 많이 있지만 가격대가 사악하니
어지간 하면 먹거리는 준비하셔서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휴가 시즌 이네요
휴가 계획들은 다 세우셨나요
저는 삼척으로 계획을 잡았었는데
영덕으로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이유는 영덕바닷가에서 뜰채로 놀래미를
30마리 와 배말 하고 제법 큰 성개를 많이 잡았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계획을 급 수정했지요
삼척을 가고 싶었던 이유가 작살을 이용해
고기를 잡을수 있다고 해서 가고싶었는데
이곳은 사람도 많지 않고 잡을수 있는 해산물의
포인트도 알게 되어 기대가 큼니다~

찜통같은 이여름 신나는 휴가계획 세우며
조금이라도 더위를 식히시길 바랍니다~^^

Sort:  

역시 여름에는 계곡이 좋아요!!
계곡물에 발만 담그고 앉아있어도 시원해지는데~~
사진보니 더 가고싶습니다~~~~!!!

물이 너무 차가워서 추웠어요~~

와..역시
제대로 해 놓고 즐기시는.. 乃

안 가져가면 가져올 걸 하고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웬만하면 다 싸 짊어지고 갑니다 그러면 후회는 안 하더라고요~

와~ 놀리미도 잡고 성개 를 잡을수있는
그곳으로 가는게 맞는것 같아요 ㅎㅎ
즐겁게 놀다 오세요 ^^

놀래미 잡아서 회떠먹고 매운탕도 끓여먹고~
가대 만빵이에요~~

믿을 수 없는 얘긴데요.. 뜰채로 놀래미를....

놀래미가 그리 똑똑하진 않은것 같아요~
제가 직접 잡아서 인증샷 올릴겁니다

월악산 정말 이뻐요.^^

네 ~좋긴한데 올라갈때 계단많은 산은
개인적으로 별로에요돌산이 쪼아

여름에 딱 좋겠는데요.
계곡물 시원하고~ 나무그늘 시원하고요~ ^^

주변에 바위가 많은데 그 곳에 돗자리 깔고 하루 놀다 가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가까우시면 여름에 당일치기로 물놀이 다녀오기 좋은곳입니다~

계곡 캠핑도 좋아보이네요^^
이야 제대로 준비하고 가셨나봐요^^
저도 한번 놀러가고 싶네요.ㅠㅠ
요새 넘 더워서 어제는 더위먹어서
집에 하루종일 누워서 딩글했네요^^;;ㅎㅎ

뉴비 환영이벤트 답방이 늦어서 죄송해요^^
용서해주세용^^ 그리고
편안한 밤되세용^^헤헤

요즘은 가입인사글이 잘 안보이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열시미 찾아 보겠습니다~
수고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신선이 따로 없겠어요. ^^
부러워요. ㅋ

댓글이....잘못달아서 제글에 댓글을 달았네요...
흘리고 가신 침때문에 미끄러 넘어져서 그런거서 같아요~^^

^^ 음식 솜씨도 너무 좋으시고 준비성도 철저하시고 ㅋㅋㅋ
부러울따름입니다.

여름내내 이곳에서 살았음 좋겠어요~~~~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게요!
휴가철은 역시 영덕이나,삼척이 좋죠~^^
야영장도 은근히 좀 있구~ 고향이신가봐요~?
강원도 ㅎ

고향은 충주에요~ 바다와 해산물을 좋아해서 멀 잡으로 많이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33.95
ETH 3172.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