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탈출~취직했슴다~^^

in #kr6 years ago


드디어 백조생활을 청산하고 취직이
되었습니다 ~
그것도 제가 배워보고 싶었던 일이라
더 기쁜것 같아요~^^

전에 했던 일이 지입매니저 였어서 차량배차
를 배워보고 싶었는데 마침 자리가 나와
오늘 면접보고 낼부터 출근하기로 했어요
경력이 없어 6개월 동안 초봉이 좀 작지만?
경력이 쌓이면 많이 받을수 있다는 것이
위로가 됩니당~
더구나 10년 장기근속하면 법인 대리점까지
내주겠다고 하시네요
이제 나이도 있고 이 회사에 뼈를 묻어야
할것 같아요 ~^^
모처럼 기분좋은 일이 생겨 더없이 기쁘네요
그럼 낼부터 화이팅입니다 ~~~

Sort:  

와-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해용~~^^

축하드립니닷
바로출근하시네요 ㅎㅎ
이쁜옷입고 나가세요

첫출근인데 예쁘게 하고 가야겠죠~^^감사합니다

추카추카드려요...👍👍👍
잘 하실거예요..홧팅!!!@

감사합니당 ~열심히 해보려구요~

취업 축하드려요^^ 이 어려운 시기에

감사합니다 ~일반 사무실 가려니 나이제한때문에 계속 걸렸는데 다행히 찾던 일자리라 흡족해요~

취업 축하합니다.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할거에요 ^^

넹~감사해요 앞으로 좋은일만~행복예약이에요~^^

이럴때 축하주를 사드려야 허는건데...
모르는 분이지만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축하주 좋죵~~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취업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직장에 나가는 일은 ...큰 변화죠..ㅁ
좋읕 사람 많이 만나시기를.....

대박사건!!

계획이 이루어진점...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당~

오!! 처음 뵙는데 기쁜 소식으로 뵙게 되서 기분 좋네요 :)
축하드립니다!!! 더군다나 관심있고 재밌어 하는 분야라니 더 축하드립니다!! :)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자주 뵈요~^^

축하해요.
남자분이신지,여자분이신지는 잘모르겠지만 어떤배차인지 기사분을 상대로 하는거라 쉽지많은 않은일이에요.
각오 단단히 하심이 좋을듯 해요.

전에 하던일이 화물지입차량 분양업무라서 괞찮아보여요 ~

네.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성공 가즈아~~빠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