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고싶다- 천국의섬 피피아일랜드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더 비치 영화의 한장면>

눈부시게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부드러운 백사장
그리고 마야 베이를 감싸고 있는 기암절벽들

2.PNG
<더 비치 영화의 한장면>

이곳은 태국 푸켓에 피피섬 마야 베이 입니다

3.PNG
<더 비치 영화의 한장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가 신비한섬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더 비치" 영화 배경지로 유명하지요

4.PNG
<더 비치 영화의 한장면>

파라다이스를 찾아 모험을 떠나온 주인공들은
아름다운 마야베이를 보고 넉을 잃고 감탄합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저기가 어디냐..를 연신 외치게 되지요~

6.PNG
<더 비치 영화의 한장면>

폭포가 있는 절벽에서 다이빙을 하며 뛰어드는
장면은 너무나 인상적이고도 아름다웠습니다
정말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지상낙원이
존재할수 있을까...
있다면 꼭 가보고 싶지만 파라다이스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대부분의 영화들의 엔딩을 봐서는
미지의 섬은 그냥 미지의섬으로 남겨두는 것이
현명 할것 같습니다~^^

5.PNG
<더 비치 영화의 한장면>

보는것 만으로도 가슴이 설레는 이 마야베이는
많은 관광 인파가 몰리면서 심각한 오염으로
훼손돼 일시적으로 폐쇄 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모든것들을 훼손하고 망치는건
역시 인간밖에 없는것 같아요

요즘처럼 찜통같은 무더운 더위에
간절하게 생각나는 그곳
피피섬 마야베이..
가볼수 없으니 " 더비치" 영화나
한번 더 봐야겠습니다~

모두들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Sort:  

물 색이....... 아름답네요.
실제로 보면 평생 잊지 못할 경치일 듯 해요.

저런 에메랄드빛 바다물에 뛰어들면 얼마나 행복할까 싶어요~~~

저도 항상 떠나고싶지만 짊머지고있는것들이 너무 많아서 쉽사리
떠날수가없네요 ㅜㅜ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하구 갑니다!

저도 지금은 바쁘고 시간이 안돼니까 라며 자꾸만 미루고만 있어요
하지만 지금이 아니면 할수없는 것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열심히 계획하고 있어요..화이팅 하시고 버켓리스트 작성해놓는다면
조만간 떠날수 있는 여유가 있지 않을까요~

저 아름다운곳이 훼손되어 폐쇄 되었다니... 안타깝네요!
자연이 망가지면 인간도 살수 없는데...
언젠가 가볼 수 있는 날이 있겠죠^^ ㅎㅎ

올 9월까지 패쇄한다는데 더 길어질수도 있지않나 싶어요~
왜 사람들만 많이 모였다 하면 망가져 버리는지 안타까울 뿐이죠~
혹시 나도 훼손 시키는 사람중 하나가 아닐까 괜히 걱정스럽네요~

푸켓 피피섬에 갔다왔어요.진짜 멋있어요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

와~직접 다녀오셨다니 완전 부러워요~
영화에서 보는것 보다 실제로 가보면 더 아름답겠죠?
빨리 가보고 싶네요~

에고.. 저렇게 아름다운곳이 오염되어 폐쇄되었다니...
나중에 다 인간에게 되돌아 올텐데...
정말 환경오염의 심각성을알고 모두 노력해야해요..

먹이사슬 위에 사람이 제일 위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일 위에 있는 만큼 책임도 그만큼 뒤따를 텐데
사람들이 너무 무책임한것 같아 속상하네요

디카프리오의 리즈시절이네요 ㅎㅎ

풋풋하죠~
영화를 다시보니 새롭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낼 화이팅 하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당~~

Congratulations @lee0142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결국은 인간들이 자연을 훼손시키게 되겠죠~ㅠ

내가 어지른자리 치우는것만 잘해도 기본을 할것 같아요~

아름답네요.. 외계의 어디에 있을 듯한..

천국의 섬이라고 불릴만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37.17
ETH 3175.0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