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번 찾아 산만리...

in #kr3 years ago

너무나 오랫동안 들여다보질 않다
비번을 잃어버려 한참을 찾았네요~

몇일을 헤메고 헤메다 결국 찾아 들어왔는데
먼가 많이 바뀐듯 합니다
아니면 너무 오랜만에 들어오다보니 낯설어 그런가
글쓰는 법도 헤메고 ...

소통하던 이웃분들은 잘 계신지 궁굼하고...
아마도 한참을 더 헤메지 않을까 싶네요~^^

전에 올렸던 글들을 다시 읽어보니
오래된 일기를 읽는것마냥 새롭고 신기합니다~
좀더 많은 일기를 적어놓을걸 하는 후회도 되고~

다시한번 열공 해보려고 합니다
헌데 어디서 어떻게 둘러봐야 하는지...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

음..............................................................
근데 왜 글쓰기가 안눌러질까요...........
머지??????????????
왜????????????????
아~~~~

Sort:  

결국 글쓰기에 성공하셨네요ㅎㅎ일기장 멋지게 다시 꾸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어려웠었나...하며 조심스레 둘러보는 중입니다~^^

복귀하셨군요. 정말 오랫만이네요. 일기는 스팀잇만한게 없더라고요~ ^^

와~기억해 주시네요~감사드립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