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너를 알려줘] 내가 되고 싶은 사람.

in #kr6 years ago (edited)

@yourhoney님의 이벤트에 참여 하게되었습니다.
먼저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은 초등학교때는 대통령이 었습니다.
그당시 대통령이 우리나라에서 최고 높은 자리라고 생각했으니까요..
중학교에 올라가면서 저는 과학자로 바뀌죠..
원래 꿈이라는것이 그렇게 잘 바뀌잖아요. ㅎㅎ
고등학교 올라가서는 과학자에서 일반 회사원이었죠..
그런데 생각해보니 되고 싶은 사람이 꼭 직업만 가지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죠..
고등학교때 저는 특별한 계기를 맞게되는데..
나혼자만을 위해서 사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서 살아 보는 것도 좋겠다..
이런 생각을 갖게되었죠..
현재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은 바로 좋은 부모입니다.
아이들이 많아요.. 4명이나 되는데..
부모.jpg
내가 원하는대로 움직이는 자녀들이 아니죠..
부모.jpg
많은 생각을 하지만, 휼륭한 부모 밑에서 휼륭한 자녀가 나온다고..
지금은 휼륭한 부모가 되고 싶어서..
그에 따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어떤 글을 읽었었는데...
잘기억이 나진 않는데 잘 아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나는 세상을 변화 시키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실패했고.
나의 나라라도 변화 시키려고 했지만 실패했다..
그래서 마을이라도 변화 시키려 했지만 실패 했다.
그럼 가족이라도 변화 시키려고 했으나 실패했다.
나는 무덤에 들어갈때 깨달았다..
나자신이 변화 해서 내 가족을 변화 시켰으면??
가족이 마을을 마을이 나라를 나라가 세상을 변화 시킬수 있지 않았을까??
저는 이 글의 내용처럼 나자신이 변화 되어 울 애들을 변화 시킬수 있기를 바랍니다.

Sort:  

[너를 알려줘/5월 5주차 보팅지원]

와.. 아이가 넷이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그리고 좋은 부모의 좋은 가르침밑에서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SBD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 EXCLUSIVE OFFER >>

WE are giving 20 UPVOTS WORTH 1 SBD AND 10 FOLLOWERS.

Click HERE FOR GET THE OFFER

저도 좋은부모 좋은남편이 되는게 꿈입니다 ㅎㅎ

같은 생각이네요.

전 훌륭한 부모보다는 존경받는 부모가 되기로 했습니다.
훌륭한 부모가 되기엔 이번생은 망한듯...
참 기준 잡기도 힘들고 그러네요 ㅠ ㅠ

존경받는 부모도 좋지요..

좋은 부모, 정말 어려울것 같네요. 그렇지만 너무 예쁜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처럼 쉽지는 않네요.. ㅎㅎ

훌륭한 부모라... 훌륭한 부모의 기준은 상대적인 것 같아요 저도 부모의 입장이 되본적 없어서 감히 이런말씀 드리기엔 뭐 하네요 ㅋㅋ 초등학교때 대통령 중학교때 과학자... 저랑 그시절 장래희망이 같으시네요! ㅋㅋㅋ

그래욤?? 그당시는 대부분 친구들이 그랬던것 같은데
방문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방문 감사합니다.

누굴가를 변화시키기 보다는 제가 변하면 그들도 변할텐데라고 저도 생각하지만 참 어렵더라구요. ^^

그렇죠.. 제가 변하면 될것 같은데.. 그게 쉽지는 않죠..
하지만, 노력하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좋은글이네요 ^^

감사합니다.

음 좋은 말이군요~
나 자신부터 변해야~~~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89.63
ETH 2650.6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