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가 알려주는 삶의 지혜

in #kr7 years ago

눈물이 날 정도로 너무
좋은글 입니다.

숫자가 알려주는 삶의 지혜 !

1만 하지 마라.
(때때로 자신의 인생을 즐겨라.)

2일 저일 끼어들지 마라.
(한번 실패하면 골로 갈 수 있다.)

3삼 오오 놀러 다녀라.
(인생은 외로운 존재이니 어울려 다녀라.)

4생 결단하지 마라.
(여유를 갖고 살아라.)

5케이(OK)를 많이 하라. (되도록 입은 닫고 지갑은 열어라.)

6체적 스킨십을 즐겨라. (스킨십 없이 홀로 지내면 빨리 죽는다.)

70%에 만족 하라.
(올인하지 말고 황혼의 여유를 가져라.)

8팔하게 운동하라.
(인생은 짧으니 게으르지 말아라.)

9차한 변명을 삼가라. (변명하면 사람이 몹시 추해 보인다.)

소득의 10%는 친구(동료)들을 위해 투자하라.
(노년에 가장 소중한 벗이 있어야 자산 이다)

친 구 !
세상에서 가장 행복 할때는 친구를 사랑하는 맘이 남아 있을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울고 싶을때는친구가 내 곁을 떠나갈때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미워하고 싶을때는친구가 점점 변해 갈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두려울때는
친구가 갑자기 차가워
질 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참할때는 친구가 나의
존재를 잊으려 할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웃고 싶을때는 친구가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볼때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마울때는
친구가 나의 마음을 알아 줄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편안할때는 친구가 내곁에 머물러 있을때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친근하게 느낄때는 친구의 손을 꼭 잡고 마주앉아 있을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외롭다고 느껴질때는 친구가 내곁에 없다고 생각될때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바라고 싶은것은 친구의 맘속에 내가 영원히 간직되는것 이며.

마지막으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것은 바로 내가 사랑하는 나의 친구.
이 글을 읽는 바로~ 당신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Sort: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like your post!!!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숫자가 알려주는 얘기에 취해 읽어내려오고 있었는데, 친구의 소중함을 느끼고 가네요!! ㅎㅎ

저도 김제가 고향이고, 현재 전주에 살고있어서 반갑네요! 자주들리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전주자주 가는데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