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tech] V 1.0 release

in #kr6 years ago

자잘한 에러들은 아직이긴 합니다만 일단 제가 목표한 바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추가한 사항

마지막으로 넣고 싶었던 정보인 Full voting 시 SBD 추정액을 넣었습니다.

Voting Power 100% / Voting Weight 100% 시의 추정 금액입니다.

세세한 조정까지 넣을까 생각도 하였으나 이 툴에서 확인 가능한 정보는이 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 싶어서 선을 그었습니다. 추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nhj12311 님께서 아주 좋은 포스팅을 해주셨지만 일단은 우겨넣는 식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개발] steem 보팅금액 계산 소스와 $.Deferred

저는 일단 '돌아가게만' 해둔 상태라 보팅 금액 기준에 잠시 NAN (Not A Number) 표시가 뜰 수 있으나 잠시 기다리시면 금액이 표시됩니다.


다른 해보고 싶은 것이 생겨서 일단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만, 추후 refactoring을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만든 것보다 더 다양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asbear님의 Steemian Health Check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해를 막기 위해 한마디 적어보자면 저는@asbear님의 툴을 베낀게 아니고 @clayop님의 보상 어뷰징 관련 통계를 구하는 코드를 직접 실행해봅시다 를 베꼈습니다. (?)

스티밋에 흥미를 느끼고 건드려보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asbear님께서 생각하시던 것이 있었습니다. :)

그래서 저의 것이 아류작이 되어버렸습니다만 당분간은 Steemian Health Check에서 제공하지 않는 플랑크톤 분들의 정보 확인에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개인적으로 굉장히 많이 공부가 된 기간이었으며 조만간 마이너한 무엇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이전 글

  1. [Steemtech] 보팅 건강검진(?)의 @lazyrodi 버전 release...
  2. [Steemtech] V 0.2 release
Sort:  

인민재판 죽창질 도구 하나 추가요.

좋은 능력을 아주 나쁜 짓에 활용하고 계시군요. 안타깝습니다.

.
.
근데, 이것 오픈소스 인가요?
github 에서 소스 볼수 있는 것 같던데, 혹시 이것도 볼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개발 능력자 분들..

좋은 능력을 남들의 정당한 재산과 권리행사 하는 것을 까 뒤집어보고,
뒤를 캐고, 손가락질, 인민재판질, 죽창질 하는데, 쓰레기 같은 행위에 사용하지 마시고,
좋은 행위에 사용합시다.

숨겨둔 이익을 위해서, 좋은 일 한다는 핑계로,
남들을 비방하는 이런 쓰레기 같은 자뻑 정의감 선전선동 행위에 이용당해서
죽창질 도구 개발하지 마시고,

모든 스팀인들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데,
혹시 개발 능력자 분들 중에 관심있으신 분 있으면,
한번 제안해 보고 싶네요.

무슨 말씀을 하시고 싶으신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의 행동이 나쁜 짓이고 제 행위가 쓰레기 같다고 하신 것이라면 정말 무례하시네요.

저한테 하신 말씀이 아니라 믿고 답변 드립니다.

소스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만 정리가 되지 않아 좋은 소스는 아닙니다.

github.com/steemtech

작가는 좋은 소재거리가 있으면 글을 쓰고 화가는 영감이 떠오르면 그림을 그립니다.

개발자는 재미가 있으면 개발을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공개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흥미를 느끼는 개발자가 도전해볼 수도 있으니까요. :)

Loading...

오래전부터 github 라는 것을 살펴보아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님의 위 도구와 위 댓글 덕분에 소스보는 방법을 깨우치게 되었습니다.

그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벌써 1주일이 후딱 지나가는 군요. github 관련 다시 보기 위해 표해둠.

이야 능력자분이셨네요

대단하십니다!!

과찬이십니다. :D !!

수고하셨어요. 잘 써보겠습니다. ㅎㅎ

넵!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용도 인터페이스도 너무 좋습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페이스 간편하고 멋집니다!
잘 애용하도록 할게요 ^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오!!! 멋지십니다 이런건 참 저에게 신기한 세상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시간만 충분하시다면 저만큼은 금방 하실 수도 있습니다!

회사 보고서처럼 깔끔한 통계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D 심플한걸 좋아합니다!

빠르고 필요한 정보만 잘 보여줘서 좋네요. 감사히 쓰겠습니다.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가그런오해를.. 전 전폭적으로 응원합니다! 용도가 다르기도하구요. 리스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정보들 계산해서 신호등 식으로 띄워주는 것도 고민을 했었는데 대충이라도 객관적인 기준을 만드는게 쉽지 않더군요. ㅎㅎ

한 번 고민해보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

저도 그부분을 넣지않고있습니다. 넣으신다면 스파가 낮은 분들에겐 엄격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속도가 무지 빠르군요! 로팀에 중독된 저를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

속도는 사용자 별로 케바케가 있긴 합니다. ㅎㅎ

스팀잇 노드 상태도 그렇구요.

로팀은 많은 분들께서 스팀잇을 즐기시는 방식 중 하나 아닐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