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석모도 가족 여행] 민머루 해수욕장 갯벌 체험

in #kr6 years ago

민챙이라는걸 처음 알았네요. ㅎㅎ
아이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었겠습니다. :)

Sort:  

사실 저도 저 녀석들 밟지 않으려고 신경만 썼고, 이름은 와서 검색했어요. ㅎㅎ
완전 갯벌에 드글드글 합니다. ㅋㅋㅋ
아이들은 민챙이 알집 들고서 '와~ 액체괴물이다~' 라며 만지고 던지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1